Tuesday 19 July 2016

Trading_tips_in_eve_online






+

시장 마진 거래 이브를 재생하는 주문을 주문 구매 및 판매있다. 어떤 큰 허브에서 둘 사이에 확산이있을 것이다. 돈을 벌기 위해이 확산을 이용하면 마진 거래의 본질이다. 성공적인 마진 거래의 핵심은 가능한 한 빨리 위에 ISK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10 리턴 5 월은 작은 것, 하지만 반복해서 돈을 주어진 양, 여러 번 한 달에 10 반환, 그것은 빨리 추가하는 당신은 생성을 다시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할 필요가있는 무엇 모든 당신이 정말로 절대적으로 마진 거래에 필요 주문 슬롯입니다. 도매 무역, 소매,, 거물. 더 큰 당신은, 당신이 필요로하는 더 많은 주문을 이동합니다. 당신은 아마 그것에게 이러한 기술의 휴식을 얻을해야합니까 선택 사항입니다. 그들의 장점을 설명한다. 여백 무역 - 이 상인에 대한 하나의 가장 중요한 기술 고려합니다. 당신이 구매 주문을 할 때 일반적으로, 당신은 앞까지 에스크로에 모든 돈을 넣어. 이 스킬은 레벨 당 25 (등 75 /56.25 / 42.2)에 의해 그 양을 줄일 수 있습니다. 즉, 당신이 마진 거래 II와 100m의 ISK 구매 주문을하는 경우, 당신은 56,250,000에 넣어, 및 순서 채우기로 나머지를 지불합니다. 주문을 충당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 할 수없는 경우, 그러나, 당신의 지갑은 부정하지 않습니다. 대신, 주문이 취소 및 에스크로가 반환됩니다. 즉, 당신이 보낼 수 ISK의 양을 두 배로 사실상 처벌이없는 방법입니다. 회계 브로커 관계 - 이 두 기술은 각각 세금 및 브로커의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수수료 및 세금은 여백으로 절단하기 때문에 유용합니다. 레벨 V, 그들은 0.5 당신의 세금 및 0.75 브로커의 요금을 줄일 수 있습니다. 브로커 수수료가 추가로 0.25의 최소 아래에서 거래 역을 소유 한 진영과 회사와 순위에 의해 감소​​ 될 수있다. 매도 주문을하지만, 모두 구매 및 판매 주문에 요금을 지불해야 할 때 과세 얻을. 데이 트레이딩, 마케팅, 조달 및 가시성 - 이 기술은 원격 거래에 관한 것이다. 조달 마케팅 원격 판매 주문의 생성을 허용하는 동안, 다른 방송국에서 구매 주문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데이 트레이딩은 모두의 수정을 허용하고, 가시성 당신이 (당신이 주문 J-L의 설정에도 불구하고, 누군가가 NOL-에 당신에게 아이템을 판매하는 바람 수 있도록, 실제 예를 들어) 자신의 범위를 증가시키기 위해 선택할 수 있습니다. 첫째, 당신은 거래 가능한 아이템 목록을 설정해야합니다. 거래 가능한 항목은 두 가지 특성을 가지고있다. 좋은 마진. 좋은 마진이 나중에 더 많은 유연성을 정의하는 그 무엇을합니다. 좋은 볼륨. 당신은 당신이 한 달에 20을 판매 할 수 당신이 뭔가에 항목 당 10을 떨어져 더 나은 다시 한 달을 판매하는 경우 100 이익률 항목은 굉장히 나쁜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가능성이 항목을 찾을 때 이러한 항목은 시장에 가서보고 시작 찾을 수 있습니까 방법이 당신이 볼 것입니다. 이 마진에 대한 거래 가치가 있는지 당신이 빠르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기본 기술과 입상으로 세금과 수수료를 기억이 4.4 이익이다. 아니 정확히 신진 상인을위한 이상적인 아이템입니다. 가격 기록 탭으로 이동 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유용한 정보를 여기에 여기에 가치있는 열은 주문, 수량 및 평균입니다. 주문이 많은 주문이 거래에 참여했다 방법을 알려줍니다. 수량이 많은 아이템이 거래에 참여했다 방법을 알려줍니다. 이 통계는 당신에게 항목을 판매하고 얼마나 잘 거친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또한, 본 실시 예 항목 환언 30D PLEX하는 타임 카드이다. 당신이 항목을 찾으면, 퀵에 추가합니다. 이렇게하려면, 당신은 바로 시장 브라우저에서 클릭하거나 창을 검색하고 시장 퀵바에 추가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그와 함께. 퀵과 당신이 당신의 빌어 먹을 정신을 유지하기위한 중요한 도구입니다. 아마이 이전하지만 마진 거래는 영혼을 찢는 활동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있어야합니다. 퀵하지만, 일을 함께 속도를 유용한 도구입니다. 그것으로 모든 항목을 추가하고 당신의 지갑을 제기하고 주문 탭으로 이동합니다. 비올라 당신이 당신의 모든 주문과 지갑뿐만 아니라 당신이 side. With에 의해 거래, 측면에 대해이 설정을 신경 만 항목의 목록을 가지고, 당신은 매우 신속하게 상품의 목록을 통해 이동하고 주문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목록으로 당신의 걸이를 포맷하고 알파벳순으로 좋습니다. 이 발견하고 훨씬 쉽게 것을 완성 된 주문을 판매한다. 상인의 레이아웃은 경쟁에 단어 여기에 기록 된 것보다 마진 거래에 훨씬 더 있습니다. 그러나 무슨 일이 지속적으로 JITA에 거래 특히, 0.01 에디션 인으로 가장 경쟁이 꺼져 명을 설정하는 것 같다. 나는 t는 로봇이 돈과 나는 t 내 주문 그래서 t을 돈 변경 여기 23/7 앉아 상관 돈. 당신이 그것으로 넣을 수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노력 거래 스타일에 맞게. 마진 거래는 당신이 퍼져, 그것을 활용 에스크로를 커버하는 데 필요한 양이 두 개, 세 개, 지갑보다 네 배 이상이 될 때까지 배치 순서를 유지하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지출 할 수 있습니다. 주문의 대부분은 빠른 속도로 아래로 .01ed 때문에 당신은 t 바운스를 원하지만 일부는 채우기 위해 바인딩 충분한 항목을 타격 다시. 또한, 긴 길을 가라. (그들은 사이클이 문서의 범위를 벗어나는 이유) 등 더 많거나 적은 모든 T2의 모드로 예측 사이클이 항목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아래쪽에, 장소 주문을주기를 식별합니다. 그들이 작성하는 경우, 상단을 나열합니다. 그것은 훨씬 더 느리게, 더 lazier 거래의 의미하지만, 제대로 실행, 그것은 돈을 벌이야. 그곳에. 가능한, 상대적으로 낮은 노력 거래 기술의 두 가지 예. 요점은, 그러나, 당신은 돈도 JITA에서, 신화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주문을 보아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성장 영리한 상인에 단어 그는 매우, 매우 빠르게 자신의 초기 투자를 두 배로 아무런 문제가 없음을 발견해야한다. 돈 t는 지속될 전망이다. 하지 모든 10 여유가 있기 때문에이 시장에서 가지고있는 돈은, 평균 %의 수익을 절감하고, 그래서 당신은 더 낮은 마진에 동의해야합니다. 심지어 경우에만 7 마진에 - - 이 유휴 것보다 낫다 그러나, 돈을 벌기를 가진. 즉, 돈이 돈을 낳는다. 시장 거래에 대한 유용한 스프레드 시트는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나 (mynnna) 님의 글을 오늘 Goonfleet 투자 은행을 관리 할 수​​의 (a 강화 버전이기는하지만)를 계속 사용되었다. 게릴라 마케팅 마케팅 게릴라 시간, 에너지와 상상력보다는 큰 마케팅 예산에 의존 프로모션의 틀에 얽매이지 않는 시스템입니다. 이 섹션에서는 엄청난 호모 마주 마주 돈뿐만 아니라 마케팅 인 다루려고하고있다. 당신이 돈을 만들기위한 정말 좋은 생각이 teamspeak 또는 GS의 ISK의 재버 채널에서 논의되고 듣고, 자신의 작업의 세부 사항에 대해 정중하게 감사 질문 : 아이디어를 훔치는. 세부 사항을 애타게. 대부분의 EVE 선수들은 그들이 만드는 얼마나 많은 돈을 자랑 사랑, 그리고 그들이 어떻게 그것을 확인합니다. 즉시 자신의 작업이 작동하는 방법의 좋은 생각을 가지고 행동에 자신을 넣어 그들을 약화, 이상에 대한 당신의 두뇌에서 멀리 파일 중 하나. 아이디어 자체가 목적으로 불가능하다하더라도, 그것은 나중에 영감을 수 있습니다. 뻔뻔 셀프 홍보 : 당신이 이러 이러한 모호한 제품을 판매 다시 PVP / PVE 스레드에서 돈 t 게시물을. 오히려, 상기 제품에 대한 질문과 그 미덕을 찬양에 대한 스레드를 게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판매 다시 어떤 사람들이 관심을 갖게하고 시장과 S-마트에서 떨어져 그것을 살 것이다. PVP / PVE이 Tacklemaller 스레드를 고려하십시오. 나는 무시 선박에 대한 관심의 큰 거래를 침전. 나는 게릴라 마케팅 기법으로 이렇게했다, 나는 미리 몇 다스 Tacklemallers와 전선에 시장을 방류, 아마 완전한 패키지를 판매에 대한 S-마트 스레드를 시작합니다. 내가 이런 일을 하나도하지 않았고, 때문에 다른 사람이이 기술을 설명하기위한 훌륭한 예입니다 - 그러나 그것은 사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좋은 인에 활용할 것이라는 낭비 기회였다. 이 전에 일한 달의 미네랄 큰 효과를 사용했지만, 동일하게 다른 것들에 적용 할 수있는 : 시장 쇄도을 자극. 실제로, 대신 발생하는 수익 시장 동향을 기다리고, 당신은 제품에 투자하고 소셜 네트워크, 포럼, 그리고 빠르게 가격이 증가 이브 - 오 사이에 소문이 퍼졌다. 가정 뜨거운 끝은 신용 할 수있는 것 그리고 네트워크는 사람들이 당신이 발생할 수있는 예상 가격 변화를 유발한다 무엇에 투자, 충분히 넓은입니다. 축하합니다, 당신은 심령 다시. 멀리 사람들을 놀라게 :이 진짜 게이 똥이다. 무슨 일을 다시하는 것은 수익성, 어려운 시간을 소모하고 실망 암시에 의한 경쟁을 쫓아. 이것은 달 마이닝, 탐구, 발명, 장비 제조, 임플란트 수입, 심지어 ratting에 대한 신디케이트 이후 Goonfleet에 욕심 유태인에 의해 수행되었습니다. 돈을 버는 거의 아무것도 사람들이 그것을 밖으로 시도하는 다른 사람을 설득하려고 할 것이다. 좋은 정보는 새로운 기능 말했다에 대해 쉽게 사용하지 못할 수 있기 때문에 새로운 게임 역학은이 전술에 특히 취약하다. 그것이 비록 리그가 있었다 예를 들어, 첫 번째가 충분한 양을 확보하기 위해 과도한 비용이 거의 불가능한 것처럼 보였다 도입하고, Deadtear 같은 사람들은 시장에 침입와 그의 300 마크 업 리그와 경쟁하는 것이 얼마나 불가능에 대해 이야기 것 사람들이 실제로 헛소리 극복하고 노력하면 세계에서 가장 쉬운 일이 자신의 독점을 깰 수 있습니다. 어떤 이유로이 만 다른 깡패에게 거짓말을뿐만 아니라, 여러 사람을 지원할 수있는 유익한 기회에서 그들을 멀리 무서워하지 아마 때문에, 매우 게이 나를 친다. 난파선 시장 : 당신이했습니다 경쟁을 통해 엿 특정 시장과 완료는 몹시 사용 방법 안내 및 이익 식으로, 당신이하고 있었던 어떤 방법 터무니 수익성에 대한 PVP에 TELL 스레드를 작성하여 함께했다 경쟁되었다. 당신이 다음 일에 이동하고 당신의 경쟁이 바보, 욕심 폭력배가 빠른 숫 사슴을 만들기 위해 찾고 진을 치고 가라 앉는 배를 타고 붙어로 웃음. 이것은 몇 달에 한 번씩 쳐다 보에 발생하고, 일종의 T2 모듈 생산 일어났다. 나는 그것이 수익성이 s의 방법을 모르겠어요, 하지만 내가 프로젝트 지루해 할 때마다이 작업을 수행 할 떼에 애국 느낀다. 재상장과 거짓 경쟁 : 당신이 그 주문 만료 날짜가 다가오고 있는지 확인, 너무 저렴한 가격이 거의 판매 주문이 있다는 것을 발견합니다. 이는 판매 주문이 나이가 이상인지 여부를 나타냅니다. 그것은 나이가 s의 경우 그 똥을 구입하고 재상장 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황금 다시. 이 작업을 수행 할 때, 이미 해당 제품을 통해 경쟁 여러 사람이있는 것처럼 보이게하기 위해 0.01의 가격 차이가 몇 이상이 선정한 저렴한 판매 주문 사이에 제품을 나눕니다. 이 제조 또는 해당 제품을 가져 와서 경쟁 할 수있는 시장 기회 주의자를 놀라게됩니다. 상수 기회주의 브로커 관계 III 소매 III 마케팅 III 조달 II 전시회 II 일방 II 사회는 내가 악용하는 시장의 약점을 찾는 습관을 육성. 당신이 그들을 볼 때, 그들에 투자. 사람들은 종종 캐릭터 판매 시간이 오면 때문에 비 PVP 기술 훈련 파일럿 조소들은 값을 결정하기위한 목적으로 그 전체 스킬 포인트에 반영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항상 당신의 기술과 시장을 배회하고 활용하여 EVE에 훨씬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기 때문 바보입니다. 이미 t 비싼 때로 믿을 경우 적 시스템의 연산에 우리가 예를 들어, Cargoholds 및 워프 코어 안정제는 좋은 내기이다 확장, 곧 시스템을하려고 굳이 이렇게 가능성이 값을 증가 항목에 대한 시장을 찾아보기 그들을 구입하고 더 터무니없는 가격을 재상장. POS 또는 캠핑 게이트를 촬영하는 동안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이 지역에서 일어나고있는 무슨에 따라 다음 중 하나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이 어려운 싸움을하지 않는 한 당신이 ratting 또는 POS에 숨어 있는지, 당신은뿐만 아니라, 시장을 탐색 할 수있다. 화재 판매에 대한 계약을 확인합니다. 탄약 또는 경사 교란과 같은 중요한 물건을 구입하고 적을 그가 t 처음에 대체 할 수 원 부족을 가지고있다 생각하면 t이 그것을 재상장 돈. 한 시장에 모듈이 있기 때문에 적들이 시장을 시드 할 수있는 결정적인 노력을 덜하기 때문에 재상장은 시장을 제거보다 종종 더 낫다. 것들에 대한 설정 구매 주문 판매하거나 당신의 S-마트 스레드에 관한 것입니다 무엇이든 구매 계약을 사용하여 S-마트 스레드를 보아. 무역 기술에 대한 메모 시장 주문을 설정할 때 마케팅 및 조달는 판매를 설정하고 여러 점프가있는 경우 t라는 말이다 도킹 그런가 방송국에 주문을 살 수 있도록하면서 회계 및 브로커 관계가 당신에게 돈을 절약합니다 같은 지역은 당신입니다 멀리, 그들은 적 역에있는 경우에도, 비록 그들은해야합니다. 멀리 떨어진 지역에서 거래를 할 때 당신은 항상 당신이 아무리 멀리에 똥이없는 역에서 계약을 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 계약이 유용합니다. 팁과 트릭 분할 매수 / 매도 주문이 특정 유형의 100 Datacores이 필요 JITA에서 그들을 구매하는 경우, 그것은 가능성이 경쟁 한 번 매 5 분 이상 자신의 주문이 더 업데이​​트됩니다에요. 당신은 주문을 5 분마다 수정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당신이 한 번에 분 동안 해당되지 않는 가격으로 기다리고 붙어있는 것을 의미한다. 이에 대응하기 위해, 대신 100 datacores에 대해 하나의 구매 주문을 넣어의 50 각의 두 주문을 넣었습니다. 당신이 빨리 두 번 더 많거나 적은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이 방법. 많은 판매 오더의 당신이 행복하게 개월 위젯을 판매하고했습니다 가정 해 봅시다. 모두가 위젯을 구입하지만, 아무도하고 그들을 판매하는 기억이 없습니다. 갑자기 다른 사람이 위젯은 무시 시장이다 통지하고 경쟁을 시작합니다. 그는 당신의 시장 점유율과 유동성을 감소, 당신과 함께 경쟁으로 그는 자신 결국 사람들이 실제로 자신의 위젯에 대한 공정한 가격을 지불 할 때까지 가격을 절감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무도 그것을 원하지 않는다. 그래서, 모듈에 대한 15 ~ 30, 그럴듯한 숫자 위젯의 여러 스택을 생성, 등 ceteras 탄약의 팔 수천 스택. 그리고 다른 사람보다 0.01 ISK을 위해 그들 모두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마다 다소 나중에 스택, 혹은 다른 기간에 (돈 t이 30 일 기본) 넣습니다. 시장을 정독 사람이 당신이 그들 모두를 소유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이 시장에 어떤 항목이 가능성이 전혀 진입을 단념, 치열한 경쟁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 믿는 것 같지는 않다. 당신이 수정 주문하면 스크롤 휠의 틱 당 0.01 ISK에 의해 아래로 가격이 위쪽을 조정하거나 할 수 선택한 후 마우스 스크롤 휠을 사용하는 경우 스크롤 휠을 사용합니다. 나는이 분명한 것 같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섹스, 그 알았어 전에 3 년 동안 EVE을했다. TRADE102는 - 역 무역 클래스 정보는이 EVE 대학에서 제공하는 클래스에 대한 강의입니다. 이 섹션은이 클래스와 그 내용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반 정보는 EVE 대학 포럼에서 적절한 수준의 목록을 만들 수있는 물질을 포함한다. 추가 리소스 및 교육 팁 교사에 대한주의 사항 아래에 나열됩니다. 일반 정보 샘플 텍스트가 클래스 광고에 사용할 : 그림 링크를 이브 대학 포럼에서 클래스 설명 : wiki. eveuniversity /File:Trade102.jpg 역 거래는 역 무역 이론 위치, 위치, 위치를 정의 : 큰 무역은 원격 거래 액체 허브 역 거래 및 유동성 자산 및 마진 거래 기본 개념 : 교사 Class. E에 대한 요약 유니의 경쟁, 매출에 대한 생각, 위키 항목을 거래 할 항목을 식별하는 방법이 우수하고, 생각 장기 대 단기 옵션 실용주의 사항 질문을 받고 관련 링크를 게시 할 수 - UNI 채팅 채널은, 실제에 대한 PTS에 도킹합니다. 이상적으로는 실제, 예를 들면 위해 시장에 출시 할 항목이 Erebuses 몇 이상적으로 가이드를 통해 이동 및 채팅에 드래그 분명히이 시작 가이드, 그 거래는 매우 개인적인 취향에 의해 정의되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준비 링크가 있습니다. 여기에 아무것도 돌에 설정되지 않습니다. 유용한 링크는이 문서의 끝 부분에 있습니다. 강하게 TRADE101이 클래스를 함께 고려합니다. TRADE101는 TRADE102를 이해할 필요가 있고, 이 TRADE102 TRADE101보다 뛰어난 것이다. 시장 창, 지갑, 구매 및 판매 주문을하는 방법, 주문을 취소하고 항목을 찾는 방법 : - TRADE102에 수업 내용 소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역 무역이 과정은 거래에 대한 EVE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대한 이해를 가정 탐색 또는 검색하여 시장. 이 클래스를 통해 우리는 대도시 지역의 시장 창에서 예를 사용합니다. 다음 60분 정도 동안, 우리는 역 거래를 정의 역 거래에 대해 생각하는 방법에 대해 조금 이야기하고 우리는 역 거래에 대해 이동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것이다 것이다 : 무역 허브, 원격 거래, 손 에스크로에 당신의 ISK 어떻게 항목이 거래에 대한 좋은, 그리고 역 거래에 대한 팁과 트릭 여부를 평가합니다. 그런 다음 Aldrat의 PTS에 도킹되어 관심있는 사람들을위한 선택 실제 운동 30 분간있을 것입니다. 아직 수행하지 않은 경우 이야기하는 푸시에 멈블 설정을 넣어주세요 : 우리는이 클래스에 대한 몇 가지 기본 규칙이 - (관련 경험 수준과 배경을 다루는 강사는 자신 또는 자신을 소개해야합니다.). 우리가 진행으로 Class. E-UNI 채팅 채널에서 질문을 입력 주시기 바랍니다 - 나는 그들이 수업 시간에 와서 당신의 질문에 대답하려고합니다. 당신이 실제 운동에 참여하려는 경우 Aldrat PTS에 - 당신은 역에 안전까지 도킹한다. 모두 준비 OK, 다음 - 의 시작합시다. 당신은 ISK 수백만을 초래할 수있는 선박 오타 얻을 필요가 없습니다 같은 방송국의 위험에 높은 낮은 판매 구매 정의 역 거래 손실 장점과 단점 (브로커 수수료, 나쁜 구매에서 예) 역 거래는 모두 사랑하고 이브에 미워하다 , 이는 더욱 흥미를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행복하게 주문을 설정 피하기 위해 자신의 항목에 대해 덜 ISK을 받게됩니다 동안 어떤 사람들은 구매를하고 모든 개인 구매 주문을 판매 할 예정이다. 프로 역 거래는 역에 머물로는 비활성화되고, 대부분의 역 상인 그것은 좋은 차 돈 한 번 또는 두 번 위험 / 보상 비율이 당신에 의해 결정되는 일 자신의 항목을 확인하면서 ISK을 할 수 있으며, 전시 기간 동안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maker 그것은 잘, 그것은 (아무 곳이나 현재 지역 내에서 최대) 원격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널리 게임 죄수 역 거래에서 가장 큰 잠재적 인 수입 소스로 볼 능력을 가진 상인 / 운송업자의 고도를 만들기 위해 운반과 결합 할 수 수 매우 실망 그것은 시간이 걸리고 인내 그것은 그것은 수학 (ewww)이 필요하며 손실 항목이 때로는 지루하고 느린 이동할 수 있습니다 얻기 위해 당신을 이끌 수있는 스프레드 시트에게 시장을 필요로 할 수 있으며, 주 그것은 볼륨에 의해 제한 후 이익을 얻을 수있는 초기 연구가 필요 또한 경쟁 역 무역 이론 / 낮은 구매 높은 판매도 속도 / 볼륨에 대해 생각 : 상품 판매 경쟁을 구입 빈도 : 더 경쟁 명령을 더 자주 주문을 업데이트해야 region 간 가격 변화 : 한 지역의 당신은 ISK에 대한 wallclock 시간에 거래되고있다 ISK / 월 대 ISK / 일 : 시장이 장기 투자 대 단기 정말 좋은 보이지만 다른 사람과 온라인에서 할 수 있습니다 구매 낮은 (그래서 다른 사람이 이제 ISK을 가져옵니다) 및 나중에 높은 판매. 위치, 위치, 위치 무역 허브 : 볼도 전날-marketdata / 역 단계 순위 JITA (포지) : 여러 번 다음으로 가장 높은 허브의 볼륨 아마르 (도메인) Dodixie (Sinq Laison)의 REN (Heimatar) 막헥 (대도시) 원격 무역 역 무역. 조달, 데이 트레이딩, 마케팅, 가시성 스킬의 레벨이 최대 거리를 결정 : 1 단계 : 시스템 레벨 2 : 5 점프에서 BCF에 대한 다른 곳으로 장소 주문 Aldrat 기술에서 (막헥의 무역 허브, 무한한 창조 공장)에서 현재 위치 레벨 3 : 현재 위치 레벨에서 10 점프 4 : 현재 위치 레벨 5에서​​ 20 점프 : 어떻게 액체 및 유동성 자산 일반 정보는 당신이 1000 만 ISK 종자 돈이 필요하다 타국에 대한 주문을 구입 배치하는 자산 창을 사용하여 지역 전체 ISK 자산 창에 변환 할 수있는 즉 ISK과 일이 : 역 무역 역 거래 시작은 당신이 어떻게, 얼마나 물건, 얼마나 ISK 자본 즉 ISK을 필요로 열려 때이 나타나 당신이 어딘가에의 ISK 주위에 앉아있는 물건 당신의 지갑는 또한 항목 jEVEAssets이 마진 거래는 에스크로 마진 거래는 ISK을 감소 필요한 감소 등이 판매 주문에 제조 작업에, 당신의 격납고에 모든 자산을 보자 같은 귀하의 구매 주문 프로그램을 커버하기 위해 에스크로 계정도 ISK 판매되고 당신은 높은 가격과 최소 금액으로 주문을 볼 경우 에스크로 계정 여백 무역 사기에이 필요한 에스크로의 양은 이렇게되면 사기 (반올림 번호) 레벨 5에서​​ 이것이 의미가있는 10.000.000 구매 주문 만 주문을 넣어 2.373.046 ISK을 필요로한다. 역 거래의 기본 개념 그것은 역 거래에 대한 창 설정을 설명과 함께 시작하는 스마트이야 - 이런 식으로 모두가 당신이 빠른 바, 좋은 항목이 그래프에 대해 잘못된 항목 자체를 그래프하자의 첫 번째 이야기를 삭제 모두 저장 사용을 참조하십시오 무엇을보고 이는 그래픽의 왼쪽에있는 가격을 기반으로, 그것은 포함 녹색 선은 20 일 평균 - 하지만 오일 너무과 빨간색 선은 기본적으로 동일한 5 일 평균, 20 일 평균 가격을 의미 시장은 더 변동 참조로서 황색 점 노란 바 최소 / 최대 가격 상기 하부 실제로 라인의 일부가 아닌, 다르게 해석되어야 donchian 채널 적색 틱 영역에 충전을 인 일일 중앙값이다. 이는 일일 볼륨이며, 양 그래프의 우측에 기재되어있다. 또한, 그래프에 속하는 몇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 당신은에 의해 오프에 어떤 일을 전환하거나 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그래프 당신은 다른 간격 5 일 일년에서, 그래프의 시간 범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3개월을 권장합니다. 분명히, 이것은 복잡한 상세한 정보이다. 효과적으로 지식이 Bullworth 버거 방법에게 표는 다음 그래프 항목을 식별하는 덜 강력한 수단이다 표를 배우고 사용하려면, 하지만 경우에 유용 할 수 있습니다 그래프 읽기 어렵거나 특정 번호가 필요합니다. (나 자신이 내 스프레드 시트에 대해보다 정확하게 매일 양을 식별하는 데 사용) 항목의 총 일일 주문 수량 / 일일 평균 판매 구매 그것은 어떤 열을 기준으로 정렬 할 수 있습니다 구매 최저 일일 최고 일일 판매 거래. 예 항목은 좋은 판매 이하 좋은 판매 몇 가지 예 항목을 검토하고 당신은 그들이 좋은 여부를 결정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한다. 많은 사람들이 역 거래는 항상 당신이하고 다시 무엇인지하기 위해 수학을 필요로 스프레드 시트를 사용합니다. Google 문서는이에 큰 도움이됩니다. 나는 t 엑셀 또는 오픈 오피스 파일의 위키에 넣어 나오지 않았어 때문에, 나는 PDF 파일로 넣었습니다. 수식은 실제 이익률, 일일 수입 잠재력과 전체 자산의 변화를 알고 스프레드 시트를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브로커 수수료 및 세금은 당신은 전체 행을 복사 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기술을 가지고 때 수정되어야 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 만이 수정 : 이름 - 구매 - 판매 - 매일 수량 실제 재산은 추적하기 어렵다하지만, 가장 일반적인 공식이된다, 그것은 잘라 내기 기능이 감독을 유지하기 위해 매우 편리하여 시장 점유율을 과대 평가하지 낫다 항상 하루에 판매 낮은 수량에 갈 뛰어난 판매 주문을 뛰어난 현금을 주문을 구입, 그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TRUNC (식, 숫자 후 도트) 밖으로의 게임과 같은 이브 중앙과 이브 - marketdata이 존재하는 등 웹 사이트 외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일부 외부 서비스 당겨 할 수있는 방법을 자주 데이터에 많은 제한이 이브의 API에서 데이터를 빼냅니다. 기타 가능한 데이터의 타입을 제한 사람의 게임 클라이언트 캐시로부터 데이터를 당긴다. 또한, 이러한 외부 서비스는 중독 또는 잘못된 데이터를 보낼 수 있습니다. 여기에 팁과 트릭 몇 가지 팁과 역 거래를 차지 모두에 적용되는 유용한 정보입니다 : 당신의 영업 비밀을 공개하지 마십시오 - 뭔가 진실한 너무 좋으면 사람들이 그들을 훔치는 것, 아마이다. 이 이유는, 아마도 다른 사람을 물어하지만, 처음에 멀리에서 머물 분석합니다. 그것은 사기 또는 lowsec으로 당신을 얻을 수있는 미끼 주문 할 수 있습니다. 빠른 줄에 모든 항목을 넣어이를 해제 한 다음 t이 좋아하는 돈 항목을 삭제, 이 트랙이 스테이션 서비스 창에서 항목 통합 유지하기가 쉽게 - 시장에서 찾아보기 창 아래에서만 사용할 수있는 버튼 쇼 : ESC는 - 체크 역 패널 다변화로 상품 및 배송을 병합 - t 하나의 항목에서 모든 ISK을 넣어 돈도 주문을 넣는 동안주의 t은 고위험 거래에 모든 돈을 넣어 돈 - 당신이 하한이있을 것이다 시작할 때. 모든 항목에 대해, 당신은 t 한도를 가서 감독을 유지 원이 길을 열어 만 1 구매 순서를 유지하려고하고, 1-2 판매 주문. 네, 당신은 주문이 채워질 때까지 기다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의미합니다. 랩 - 업 실용 Remric 할 좋을 수있는 실용적인했다. 클래스의 시작 부분에서 그는 일 - 에드 x를 클래스 채널에있는 모든 사람 사이에 배포하는 스크립트를 밀어주는 사람이 센서를 줄 것이다. 모든 학생은 하나의 스크립트를받을 것이다. 이 스크립트는 또한 구매를 설정하고 주문을 판매하는 방법을 사람들에게 보여주기 위해 봉사했다. 수업 후 그는 수업 후 1 2 시​​간 사이에 하나의 스크립트를 사서 그들에게 말하고, 스크립트에 대한 판매 주문을 넣어 모든 사람에게 말했다. 그에게 스크립트를 판매 학생은 승리와 1000 만 ISK을받을 것이다. 이 리드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이 하드 코어 0.01 ISK 전쟁을 벌이고 동안 전체 시장을 구입하려는 다른 사람들의 이익을, 막헥에서 스크립트를 얻고 그들을 둘 것 같이, 매우 흥미로운 행동. 그것은 한 사람이 승리로, 다른 사람들은 이익, 가격이 많이 이동했고, 나는 때문에 나는 아직도 매각하고있어 과잉 재고로 1100 만 ISK을 잃었 매우 설명했다. 그들은 다른 항목이 물론 사용될 수 있으며, 저렴한 Re 및 대량으로 거래 될 수 있기 때문에 그 센서 부스터 스크립트를 사용했다. 링크 및 리소스 이브 온라인 : 캐릭터의 능력뿐만 아니라 거래 팁과 트릭, 캐릭터 역을 실행하는 기업으로 서하고 정렬하는 세력은 각 트랜잭션에 대해 지불하는 총 세금에 효과가있다. 일반적으로 시작하는 고도의 경쟁과 어려운 역 거래, 이외에 거래에서 벌 수있는 여러 가지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나는 나 자신이 시작된 거래를 얻을 첫 억을 적립하기 위해 이러한 방법을 사용했다. 이브 온라인 거래 팁 1 - 청사진 거래는 자본에 큰 위험이 있거나, 거대한 시작 자본의 필요없이 돈 거래를 적립 할 수있는 한 가지 방법있는 거래 BPO의 지역있는 것입니다. 당신은 선박 BPO들로 인종 별 BPO의를 구입하여이 작업을 수행하고 다른 무역 허브로 이동합니다. 이 예는, NPC 가격 갈란테 공간에서 갈란테 프리깃 BPO의 (헤론, Incursus 등) 구입 JITA로 이동하고 괜찮은 마크 업 거기에 그들을 판매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미 거기 당신은 칼 다리 프리깃 BPO의를 선택하고 재판매에 대한 갈란테 허브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Crucifier BPO는 도메인 영역에서 판매 당신은 90 일 후에 만​​료 이후가 (선수를위한 최대 인)이 순서는 NPC에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미지에서 볼 수 있듯이. 이러한 특정 모듈과 같은 지역 다른 BPO s이 (가), 조금 연구를하고 당신은 쉽게 지역이며, 보편적있는 알아 찾을 수도 있습니다. 이브 온라인 거래 팁 2 - 이 방법은 그의 청사진 거래와 유사하다 Skillbooks 당신이 인종 특정 skillbooks이 지역 사이 (예 : 레일 건 전문으로 T2 관련 기술을 찾고 시도) 거래. 단순히 같은 지역의 무역 허브에서 skillbooks을 다시 나열하여 이익 가능성이 있지만도 있습니다. Skillbooks은 일반적으로 같은 지역 내에서 이동하여 괜찮은 수익의 가능성을 열어, 매각 빠르게 즉, 높은 회전율이있다. 이브 온라인 거래 팁 3 - 선교는 선교 주자에서 교통 체증 알려져있다 이브 온라인에서 몇 가지 시스템이 있습니다 허브. 이 임무를 주자는 일반적으로 탄약 및 기타 소모품 그들의 임무를 완료하는 데 필요한 항목의 거래에서 잠재적 인 이익을 제공합니다. 이것의 오프사이드이 무역 허브가 연령대에 같은 장소에 있었던 선교 주자의 많은 일상 소득을 보충하는 방법으로 이러한 점에 거래 차지하는 것처럼 경쟁의 가능성이다. 이브 온라인 거래 팁 4 - 침입 허브. 선교 허브와 같은 방법으로 많은 각 침입에 대한 선수가 팀과 침입을 실행하기 전에 자신을 구성하는 수집 허브가 팝업. 이러한 시스템들에서 이익 미션 허브에서와 동일한 방법으로 탄약 다른 소모품 및 심지어 선박과 모듈들로 제조 될 수있다. 그러나 선교 허브는 달리, 침입 사업을 할 수있는 집합 장소가 결코 즉, 주위 이동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일반적으로 첫 번째 무역 계약을 설정 한 가장 큰 이익을주는 것으로 웜을 얻는 조기을이야. 당신이 당신에게 침입의 준비 시스템을 보여줍니다 저널의 침입 탭을 사용할 수있는 침입 허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지속적인 침입을 세 별자리입니다. 이브 온라인 거래 팁 5 - 낮은 볼륨 / 높은 값을 지역 무역. 당신이 당신의 연구 기간 동안 항목을 발견하면 높은 값을 가지고 있지만 낮은 회전율 지금까지 일반 무역 허브 가격 아래 지역 구매 순서를 설정하는 가치가있을 수도있다. 이것은 당신이 구매 순서가 가장 좋은 시나리오는 전혀 다른 지역 구매 주문 인하지와 같은 항목에 대한 다른 지역 구매 주문보다 적어도 높은 것으로 확인해야 작동하려면. 시간에서 당신은 점차 사람들이 지속적에게 직접 판매하고 지역 허브에 스스로 여행을 저장 포인트로 구매 순서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거래 팁은 높은 볼륨 / 낮은 값 항목에 대해 작업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경우에 당신은 판매 지역 곳곳을 발생하는 경향이 귀하의 제품을 선택하는 여행을 많이 준비 할 필요가있다. 이브 온라인 거래 트릭 1 - 순환 무역 일부 제품은 공급과 시간에 흥미로운 가격 패턴의 결과로 수요 흥미로운 순환 리듬을 가지고있다. 당신이 제품의 지난 몇 개월 동안 가격도를 공부하는 경우는 결국이 증가하고 정기적으로 가격 감소하는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가격의 변화는 이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이 낮은 경우에는 대량의 제품을 구매하고 다시 좋은 이익이 될 수있는 가격이 상승 할 때까지 제품을 들고 저자. 주기 3 개월의 범위 내에서 발생하는 경우에도 즉시 원하는 판매 가격에있는 항목을 다시 나열 할 수 있습니다. 다시 증가 할 것으로 예상 지속적인 명백한 침체, 전형적인 순환 제품. 이미지에서는 순환 행동이 일반적인 제품을 볼 수 있습니다 위. 그것은 9 월까지 6 월부터 전형적인 여름 침체와 반 예측 가능한 방식으로 한 해 동안 위아래로 이동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