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28 July 2016

개충 온라인 거래






+

탕자 1. 경솔 또는 쓸데없이 사치스러운 : 불필요한 무기 그의 유산을 탕진 방탕 조카에 방탕 한 지출. 2. 기부 또는 호화로운 또는 넘치도록 풍부하게 제공 : 유기 존재의 무한한 수있는과 열대의 바다, 그래서 삶의 방탕 한, 가득 차 (찰스 다윈). 넘치에서 동의어를 참조하십시오. 낭비 명품이나 사치에 주어진 하나. 늦은 중간 영어, 아마 백 형성을 중간 영어 prodigalite에서. 고대 프랑스어에서, 늦은 라틴어 홍보에서 인도 - 유럽 뿌리의 뭉치를 참조하십시오. 자극) N. 칭찬의 방탕을 : 제공 또는 산출에 상품이나 돈 2. 호화로운 폐기와 같이 무모​​하게 낭비 나 사치 방탕 1. 화려하게 지출 또는 돈 C16을 탕진 한 사람 : 홍보 digere에서 홍보 digus 호화로운 라틴어에서 홍보 발굴 문양 낭비 중세 라틴어는 자극 갤런 (리터) 1. 쓸데 또는 무모하게 사치를 구동하는 프로 1 아기어에서 낭비합니다. 2. 주거나 무릎을 꿇고 서라도 호화로운 항복 (우스를 FOL의이나와 함께..) : 돈을 방탕 할 수 있습니다. 3. 화려 풍부한 넘치 : 방탕 한 자원. 돈을 소비 또는 낭비 사치의 건달이나 방탕과 리소스를 사용 4. 사람. 방탕 한 prodigo가 / 방탕 한 지출 (비용 등)이 너무 호사스럽게 낭비. uitspattig perdul 리오 marnotratn verschwenderisch DSEL 홍보 DIGO priiskav tuhlaavainen prodigue ㄴ KEZ, pazarl 보로스의 시간 flaus prodigo 내가 laidus 이즈 번째 GS 보로스 kwistig DSEL. SL의 sende rozrzutny의 perdul 리오 risipitor 분은 rnotratn zapravljiv rasipan SL saktig, rundh NT savurgan 호앙 산도 uitspattig prodigamente rozma ILE verschwenderisch dselt 홍보 digamente pillavalt tuhlaavaisesti AVEC prodigalit 내가 누워,,, pazarl AN, t kozl dengan의 보로스 AF의 시간 fleysi 콘 prodigalit IAI 이즈 번째 병사의 secara의 보로스 kwistig dselt. SL sende rozrzutnie prodigamente 세제곱 risip, FR socoteal m의 rnotratne zapravljivo rasipno SL saktigt, rundh NT savurganca () 호앙의 산도 프로디의 gality (- g -) 명사 uitspattigheid prodigalidade 시간 엔 Verschwendung이 dselhed 죽을 prodigalidad raiskamine tuhlaavaisuus prodigalit,,,, t kozl의, pazarl의 keborosan 어이 slusemi prodigalit, 내가 이즈 번째 바는 kwistigheid의 SL 세리를 keborosan laidumas. dselhet rozrzutno prodigalidade risip m rnotratnos razsipnost rasipnost SL saktighet, rundh nthet savurganl 케이의의 호앙 산도 탕자 1. 기쁨의 생활에 돈을 낭비하고 나중에 그의 부모의 용서를 물어 집으로 돌려 불순종하고 무책임한 아들. 오 필류 홍보 DIGO marnotratn가 SYN 데르 reum tige 손학규 덴 fortabte SN hijo 홍보 DIGO kadunud poeg tuhlaajapoika에서 kozl Fi를 아낙 pemboros figliol prodigo의 NUS paklyd 문양 pazudu AIS D LS 아낙 YG pemboros 드 verloren 개충 DELAND가 SYN marnotrawny m rnotratn의가 SYN의 izgubljani : 세운 verlore 2. ng를하는 mirasyedi 오 UL 사기꾼 호앙 죄 rasipnik 덴 f를 rlorade의 sonen 나중에 무책임 역할을하고있는 사람은 그것을 후회. verlore 세운 오 필류 홍보 DIGO의 marnotratn의가 SYN 데르 Reum tige의 DELAND. hijo 홍보 DIGO의 pillaja, raiskaja tuhlaajapoika pazarl, t kozl 오랑우탄 양 tidak bertanggung는 Jawab figliol prodigo atgailaujantis paklyd 문양 더 lnieks 조직 YG bertindak sesuka hati 단 kemudian menyesalinya 드 verloren 개충 fortapte의 윈 nierozwa 뉴욕, rozrzutny을 서재. 이 페이지에 NG 링크에 m의 rnotratn k에, 시간 rivec kdor 산부인과 aluje svoja neodgovorna dejanja rasipnik 사람 솜 GR 봇 루시 B 형 ttring mirasyedi NG 난 호앙 : 고전 문학 언급 당신은의 인도 소원의 본질을 이해, 그는 같은 결론을 내렸다 그녀가 예상되고, 분말과 담요 쿠폰의 방탕해야합니다 곳으로 그녀를 이끌었다. 가난한, 간단한, 유덕 몸은 그 어느 아줌마 클로이가 마스터 샘의 suavities에 의해 이상 우승 한 것보다 더 쉽게와 함께 선거 정치의 관심에 의해 cajoled되지 않았다 그는 탕자에게 자신을 있었다면, 그는 더 많은 산모에 압도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bountifulness 그는 곧 자신은 2 ~ 3 일 과거의 테이블에 등장했던 모든 OLLA의 podrida의 종류를 포함, 많은 주석 팬을 통해, 행복하고 영광스러운 앉아 발견. 그녀는 에너지, 정신, 햇빛, 그리고 모든 사람과 모든 일에 관심이며, 높거나 낮은, 기독교 또는 이교도, 깃털이나 모피, 그것을 가지고 갈 것이다 모든 피조물에 그녀의 방탕 한 사랑을 밖으로 쏟아지는 것도 날짜를 거절하지 않았다 그리고 누구도 것,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들도만큼 풍부하게 입에 물을 제거 커버를보고있다, 문명, 냄비의 미묘한 매체를 통해 행동, 그들에의 보류 및 제독의 두 방탕 한 아들을 회복했다. 나는 어머니에게이 오랫동안 보지 못했지만, 그것은 그녀가 그녀의 탕자를 사랑으로 뭔가 사랑받는이야 것은, 내 양심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그가 내 기독교 이름의 돼지가 탕자의 동반자였다 언급 한 것처럼 Wopsle, 그의 깊은 목소리, 그리고 나의 불러 쉬에서 자신의 포크를 가리키는. 그것은 우리의 해안을 떠난 청교도의 아버지였다되면, 그는 그것이 우리의 방탕 한 아들입니다 요즘 말했다 것으로 기록되어있다. 한마디로 너무 오래 방탕하고 음탕 한 방종 교환했던 사원 규율의 엄격한 금욕적인 엄격함은 루카스 Beaumanoir의 심각한 눈 아래 Templestowe에 부활 한 것으로 한 번에 보였다. 하나는 그는 방탕과 그의 아버지의 땅을 판매하고있다, 이 거래에서 그의 첫 번째 벤처 말했다. 특정의 의사에 따라, 좌측 열은 탕자 심장이다. 루크는 랜돌프 초승달에서 깨어 있었지만 창문은 탕자의 반환에, 신중하게 눈을 멀게, 내려다 보았다. 반 동안 하루에 런던 마비 자신의 신발에 떨고 마을의 모든 아이들을 설정했다고 사악한 늑대, 참회 분위기의 종류에 있었던, 수신 및 교활한 탕자의 일종처럼 귀여워했다. 난 항상 내 컴퓨터에 MTG를 연주하고 싶어했지만, 나는 t은 UI를 느낄 나오지 않았어. 육각, 그것은, 내가 항상 내 컴퓨터에 MTG을 재생 싶었 개선 된 UI 단계뿐만 아니라 위상이야, 하지만 난 t UI를 느낄 나오지 않았어. 칸과, 상기 UI 개선되는 공정 단계뿐 아니라 예컨대 t 예언 같은 실제 마법에서 발생 나오지 않았어은 몇 가지 규칙뿐만 아니라, S는. 우리는 우리의 갑판에 다음 생물을 향상. 몇 게임이 적은 아직도 그 사실 내가 이렇게 계속했다, 적은 아직도 그 사실 내가 실제로 나를 생각하게 거기에 몇 가지 게임이 있습니다, 기초를 배운 후 나를 이렇게 일을 계속했고, 실제로 나를 생각하게하는 거기 밖으로 확장 내가 기초를 배운 후, HEX 내가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새로운 콤보를 발견 주위에 물건을 이동으로 데크를 재 구축, 건물 떨어져 찢어, 끝에 시간 동안 공예 이론 나 있었다 그 보석 중 하나입니다. 이 같은 대규모 timesink 나를 위해이기 때문에 나는 그러나 나는 거의 단지, 기술 폴란드어의 부족과 지금의 바와 같이, PvE를 캠페인이 매우 짧다는 사실 몇 점을 노크 가지고, 높은 평점해야 시작 영역 일이 밖으로 다림질 취득 및 콘텐츠가 추가되면 나는 틀림없이 나중에이 리뷰를 다시 방문하지 않습니다 (원과 MMO의 시작 영역에 갇혀있다). 이 게임을 확장하는 것은 시장에서 다른 트레이딩 카드 게임 돈을 지출하지 않고 같은 재생할 수없는 뛰어난입니다. 이 게임은이 게임은 시장에서 다른 트레이딩 카드 게임 돈을 지출하지 않고 같은 재생할 수없는 발군 강력한 조합을 가지고있다. 이 게임은 강력한 TCG 요소의 결합뿐만 아니라 RPG와 퍼즐 요소가 있습니다. 그것은 활성 대회 장면을 가지고 있으며, 프로 선수가 10 경기에서 돈을 많이 승리 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게임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RPG와 TCG 요소의 융합이다. 당신은 당신의 갑판에 영향을 미친다 재능 나무와 캐릭터를 구축하세요. 또한 카드는 매우 혁신적이고 흥미있는 수행 할 수있는 작업을 변경하려면 카드 소켓이 있습니다. 당신의 챔피언은 카드가 무엇을 변경하고이를 개선 항목을 장착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계속 얻을 카드를 제공하는 무료로 실행할 수있는 던전이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레벨 업 더 재능에 대한 접근과 전략의보다 다양한을 얻을 게임을 통해 재생할 수있다. 당신이 깊은 전략 트레이딩 카드 게임처럼 RPG 요소 외에는 다른 디지털 카드 게임에서 자신을 구별하는 중요한 방법 중 하나는 당신의 카드는 진정한 가치를 가지고있는 경우 HEX는 놀라운 게임이다. HEX는 판매하고 먼지를 분쇄 또는 팩 운이 점점 통해 획득 할 수있는 모든 카드를 필요로 자유롭게 마석과는​​ 달리 다른 플레이어와 거래 할 수있는 완전한 기능을 경매 집이있다. 다른 디지털 카드 게임을 통해 HEX의 또 다른 장점은 사회가 정말 도움이 때문이다. 대부분의 새로운 선수들이 지역 사회의 도움이 회원들로부터 문제없이 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게임을 원하더라도 솔로 게임은 금과 카드를 완전히 무료로 분쇄하는 멋진 기회를 제공합니다. 혁신적인 MMOTCG, HEX하십시오 RPG와 TCG의 두 요소를 결합 운명의 파편이 혁신적인 MMOTCG으로 MMO 게임과 된 TCG의 팬들을위한 놀라운 게임을 만들기 위해, HEX : 운명의 파편을 만들기 위해 RPG와 TCG의 두 요소를 결합 MMO 게임과 된 TCG의 팬들을위한 놀라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것은 PvE를하고 플레이어 간 전투의 형태로 캐주얼과 경쟁력있는 플레이어 모두를 충족시켜주는 우수한 균형이있다. 그것은 재미를 많이이야. 사람들은이 게임의 장점이다. 이 게임의 단점은, 그러나, PvE를 캠페인에 거짓말. 이 게임은 우리 모두가 알고있는 캠페인 모드를 해제하고 오랫동안 거기에 있었다 베타 태그를 떨어졌다. 캠페인 모드에서는,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챔피언을 만들 얻고 그 챔피언의 각각은 당신이 당신의 스킬 포인트를 사용할 수있는 다른 기술을 가지고있다. 이 게임의 단점은 캐릭터의 각각의 퀘스트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인종에 따라 이야기의 약간 다른 텔링과 같은 퀘스트입니다. 당신이 계속해서 또 다시 같은 일을하는 데 결국 때문에 다른 문자에 뛰어 경우는 매우 반복적 가져옵니다. 또한 거의 내가 조금만 중지해야하고 다른 일을 할 정도로, 몇 가지 포인트에서 아주 무심 가져옵니다. 이 모든에도 불구하고, 게임은 매우 중독성과 게임 재미입니다. 나는 그것을 8/10을 제공합니다. 시도 해봐. 그것은 수집 마술, 그러나 약간 간단한 s의 우선을 확장 t 비록 용어의 책을 아직, 더욱 복잡한 다음 마석을 아무튼, 내가 먼저가 수집 마술, 하지만 약간 간단 S, T는의 책을 아무튼 용어 아직, 여전히 다음 더 복잡한 마석하지만, 내가 너무 많은 인터페이스를 싫어하기 때문에 솔직히 온라인 t 마법을 년후 온라인 마법의 게임에 들어가기의 아이디어를 좋아하고, 아닌 경매 아직 여전히 있다는 것을 사 범죄 얻을 시간의 마법, 그것을 위해 내가 플레이 거부합니다. 처음에 내가 연마 찾고 게임 보드를 사랑, 예술이 자원이 생물 기술에 비해 애플비의 (예 과장에서 식사를 기다리는 동안 비록 아이의 크레용 그림과 같은 종류의 진절머리 나는 듯했지만 재미, 괜찮다고, 자원 보일 장소 및 훨씬 더 밖으로, 그것은 큰 문제가되지 않지만, PVE는 거의 즉시 실망있어) 메신저는 지적 그들이 t 전문 보면 돈. 이 BUY 카드를 비명처럼 그래서 당신은 schemey이 수준의 당신 FAILURE 종류, 절대적으로 미워 PVE를 이길 수 및 심지어 첫 번째지도를지나 도착하기 전에 종료합니다. 나는 모든 t 무료가 될 수 실현, 하지만 난 정말 didn를 t이 sincrerely 당신이 적절한 시간의 어떤 종류에서 게임 내 골드와 카드를 갈아 수있는 것처럼 당신이 경매 주택을 놀고 싶어 특히 교활 개별 않는 한 t이 봐, 아무튼 그런 나는 모든 좋은 카드도 게임 내 통화 나열되어 완전히 확실하지, 당신은 아마 몇 가지 좋은 카드를 갈기 위해 달과 달이 걸릴 것입니다, 등 등 높은 판매, 저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및 팩을 구매하는 유일한 방법은 실제 돈을 지불하는 것입니다. 카드의 직관적 줌 기능 (오른쪽 카드를 확대합니다, 그러나 당신이 확인을 한 후 나는 실망스럽게도 그것을했다 후에도 여러 번 그런 멍청한 짓을 취소 또는 클릭이 확대 내가 t이 어색한을 파악하려는 폐교 간단한 아니다 문자 카드를보고하는 방법은 내가 unistalled 때까지가 밖으로 확대하거나 축소하려고 할 때마다 혼란있어 (아니 그냥 그 이유를, 하지만 난이 기능이 얼마나 이상한 설명하기 위해 노력하고있어) TLDR이 카드를보고하는 것은 어떤 이유로 너무 오래 걸립니다 아주 초기에 고정되어 있어야 뭔가 것 같다. 난 게임이 완전히 내가 그것을 처음으로 한 맹세 할 수있다, 동결 생각 어디 이것에 대한 이유는 또한 여러 번 없었다, 나는 그것을 밖으로 기다렸다 두 번째 시간은 고체했다 20초 정도 적을 위해 AI가 차례에요 종료. 그것이 AI 문제 나 랙이 서버를 s의 경우 확실하지. 이것은 내가 연주 FIRST 일이었고, 그것은 여러 번 일어났다. 결국 내가이 게임에 들어갈 싶어하지만, t 난 그냥 나오지 않았어 t 게임에 돈을 떨어 정당화하고 다음 십오년를 통해 카드를 분쇄하지 메신저 마석 또는 Spellweaver 같은 더 나은 품질 다음 유사한 게임처럼 보일 아무튼. 이미 거의 20 만 골드는 당신이 좋은 마법 같은 게임을 원하는 경우 3-4 주 정도 재생 후 (실제로와 팩을 살 수있는 게임의 통화), t, 거기에 한푼도 드롭 바랬다 - spellweaver에 뱅크가, 나는이 이상, 당신은 t이 매우 유사한 게임에있는 돈 돈을 지출 할 이유가 없다는 것을 선택할 것. 잘 확장합니다. 는 매끄러웠다 설치합니다. 게임이 단순히 때 잘 영원히 검은 화면으로 이동하기 때문에 불행하게도 그 s의 모든 사실은 검토 할 수 있습니다. 는 매끄러웠다 설치합니다. 내가 게임을 실행할 때 게임이 단순히 영원히 검은 화면으로 이동하기 때문에 불행하게도 그 s의 모든 사실은 검토 할 수 있습니다. 내가 여기에 무슨 짓을 나열 할 필요가없는 것을 알고 dir..ya이 사랑하는 2 회 다시 설치. 게임은 작동합니다. 또는 그 쓰레기. 이 쓰레기이었다. 냅 2 Stunden 2 게임 - ​​속보 버그에서 확장합니다. Nach Auswahl einer Aktion 임 과장되게 떠벌 리다의 geht 괜찬아 mehr 안녕히 민주 공화국의 표는 zuklicken 싶게 damit는 냅 2 Stunden 2 게임 - ​​속보 버그에서 NUR의 EIN을 hilft. Nach Auswahl einer Aktion 임 과장되게 떠벌 리다의 geht 괜찬아 mehr 안녕히 민주 공화국의 표는 zuklicken 싶게 damit는 NUR EIN beenden 데 Spiels을 hilft. MIT 민주 공화국 Neustart geht로써 AKTIVE 과장되게 떠벌 리다 verloren. 데르 selber 대해서는 2 랏 EIN weiteres 말 안녕히 루게릭 병 무형 문화 유산 AUS 민주 공화국 숍 wollte. nicht vorzustellen는 passiert sollte로써 BEI einem Kauf의 passieren했다. Echtes 거세 WEG 데르 메신저 Auktionshaus. Zudem. VOM Regelwerk 그녀는 EIN 매직 KLON을 dreister einfach. 요한 Anthoniszoon 얀 반 리 베크 요한 Anthoniszoon 반 Riebeeck는 외과 의사의 아들로 4 월 21 일 1619에 네덜란드에서 Culemborg에서 태어났다 확장합니다. 그는 자신이 부부는 여덟 아들 중 하나, 아브라함 반 Riebeeck 있었다 3 월 28 일 1649에 마리아 드 라 Quellerie 결혼 Schiedam의에서 자란 네덜란드 동인도의 총독이되었다. 반 Riebeeck는 네덜란드 동인도 회사에 입사 그의 외과 의사 아버지로부터 기술을 배운, 보조 의사 4 월 1639 바타 비아에 항해. 거기에서 그는 일본에 가서, 16​​45 년, 반 Riebeeck는 (지금 베트남, 통킹) Tongking에서 회사의 거래 국의 충전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그가 자신의 계정에 대한 무역을 수행하는 것을 발견했을 때 반 Riebeeck는 네덜란드 당국에 의해 Tongking의 게시물에서 상기되었다. 다시 인도 차이나에서 그의 항해, 배는 아프리카의 남쪽 끝에 희망봉 근처에 숨겨 테이블 베이 18 일 중단했다. 거기에서, 반 Riebeeck는 지역의 신선한 농산물과 선박을 통과 제공 할 수 있음을 깨달았다. 그의 관찰은 각종 선박의 임원은 네덜란드 동인도 회사가 선박 병자를, 신선한 물, 신선한 음식에 걸릴 오프로드 할 수 있도록 동인도 유럽에서 힘든 항해를위한 방법 역을 설정할 것을 권고 하였다으로, 고유하지 있었고, 선박 수리를 확인합니다. 월 마리아 반 Riebeeck의 잘 알려진 인물은 전혀 사실이 아닌 반 Riebeecks에 있지만 Vermuyden-kettinghs. 이전 남아프리카 노트에 얼굴이 너무 (위 참조), 사실 케이프 타운 반 Riebeeck 동상이 아니었다 케이프 타운에서 1952 년 반 Riebeeck 축제를 조직하는 데 도움이 네덜란드의위원회의 의장의 아내를 보여줍니다. 사실 월 1647 뉴 슬로-Haerlem, 네덜란드의 동 회사의 함대의 선박은 케이프 표 만에 좌초. 임시 요새 내장 좌초 승무원, 비옥 한 토양에서 야채를 성장하고, 지역 코이 코이와 접촉을했다. 생존자가 다음 해 픽업 된 후, DEIC의 지배자 XVII는 케이프에 자신의 경험에 대한 보고서를 작성하는 두 상인, Leendert Jansz 및 MATHYS Proot을 물었다. 그들은 1649 년 제출 된 Remonstrantie는 DEIC의 암스테르담 상공 회의소 감동 권장 사항을 포함. 당시 네덜란드와 영국 사이에 증가 긴장이 있었다, 그들은 소유권을 할 수있는 실용적인 건강하고 전략적 곳은 인도에 항로에서 멀리 떨어진 케이프 반도를 보았다. 귀족 XVII는 케이프에 회의 장소와 요새를 구축하기 위해 자신의 제안을 승인했다. 1651 년, 반 Riebeeck는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초기 네덜란드 정착의 명령을 수행하기 위해 네덜란드 동인도 회사에 의해 요청했다. 반 Riebeeck 따라서 아프리카의 남쪽 끝에 희망봉에서 선박 다과 게시물을 구축하는 작업을 할당했다. 1652년 4월 6일에서 반 Riebeeck 3 배 Reijer의 Dromedaris 및 Goede 후프와 케이프에 도착했다. 그는 2 년 그의 아내 마리아를 포함하여 82 남성과 8 여성, 동행했다. 함대는 원래 다섯 배를 포함하지만, 된 Walvis과 Oliphant는 바다에서 130 매장을 가지고하는 데 늦게 도착했다. VOC는 정복 또는 남부 아프리카에서 영토의 관리 중 하나에 대한 욕​​망이 없었다. 그들의 관심과 네덜란드의 동인도에서 자신의 길에 자신의 운송 함대에 필수적인 소모품의 제공을 보장하는 것이 었습니다. 반 Riebeeck의 구체적인 지침은 케이프 식민지하지만, 통과 선박에 신호의 깃대를 건립하고, 베이에 안전하게 선박을 통과 호위 파일럿 보트를 구축, 요새를 구축하지 않았다. 케이프의 첫 번째 젖은 겨울이 초기 정착에 매우 어려운 입증했다. 당시 사람들은 나무 오두막에 살고, 따라서 (19)가 사망 한 폭우 동안, 정원이 떨어져 세척하고, 식량 공급은 줄어들 거의 작동하기에 충분히 적합했다. 그러나 이러한 초기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케이프 그들은​​ 또한 네이티브 코이 코이 사람들과 물물 교환 무역을 통해 고기 조항을 획득 1659.로 드 카프에서의 체류 기간 동안 모든 지나가는 배를 공급하기에 충분한 신선한 식품을 생산했다. 그것은 반 Riebeeck에 괴혈병을 방지 할 수있는 와인, 특히 젊은 레드 와인, 때때로 물 대신 선박 수행을 알려졌다. 희망봉은 그가 유럽에서 포도 나무 절단 수입 결제를 설정 때문에 때, 성장하는 와인에 유리한 지역으로 간주되었다. 이 포도 나무에서 포도가 처음 농지에 대한 수요로 1659. 가을 누르면했다, 특히 목초지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결제 꾸준히 북쪽과 북동쪽으로 테이블 베이에서 확산. 대해 비난 Hottentots라는 코이 코이는, 그들은 점점 확장에 저항하지만 후퇴해야했습니다. 1659에서, 코이 반란은 완전한 패배의 결과와 북쪽으로 더 후퇴를 강요했다. 정착 초기에, 회사 종은 자유 기업이 DEIC의 운명에 묶여 있었기 때문에 금지 된 지역 산업과 무역의 자유를 시작하는 것이 금지되었다. 반 Riebeeck 그 추천 보고서를 작성하는 것은, 무역 농장 및 시간에 대한 방어에 도움이 허용되어야했다. 1657년 2월에서 DEIC는 Liesbeek 강을 따라 농사 구 회사 종을 무료로 처음 허가를 발행했다. 포트가 개발로 노동의 필요성이 크게 증가로 같은 해 노예에서 바타 비아와 마다가스카르에서 수입되었다. 반 Riebeeck는 1662 년 케이프을 떠날 때, 작은 정착 (134) 관리, 35 무료 시민들, (15) 여성 (22) 어린이 180 노예 번호. 유럽​​ 전역에서 해결의 급속한 확장, 더 정착 이민자의 결과로 남아프리카 공화국 이민 시작했다. 1688 년 종교적 박해를 탈출 프랑스어 위그노의 큰 그룹 케이프에 정착했다. 위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반 Riebeeck는 그 후, 그는 네덜란드 동인도의 총독에 장관으로 승진하고, 1665에서 그는 반환하지 1677. 거기 제공 1662까지 좋은 희망의 케이프 식민지의 지휘관이었다 네덜란드에 살고 있습니다. 그의 아내, 마리아는 35 세의 나이에 1664 년 11 월 2 일, 현재 말레이시아의 일부입니다 말라카, 사망 - 도중에 반 Riebeeck의 새로운 과제에. 반 Riebeeck는 케이프을 떠난 후 반 Riebeeck는 1677. 여러 년 자바 섬의 바타 비아 (지금의 자카르타)에서 죽었다. 그것은 다섯 요새를 가지고 있으며, 벽돌, 석재, 시멘트 제조된다. 반 Riebeeck 12 월 17 일에 발견 된 남아프리카 공화국, C / 1652 Y1에서 발견 된 첫 번째 혜성을보고, 1652 마찬가지로 다른 많은 차트 혜성, 그것은이 땅의 견해에 반환되지 않았습니다. 그는 Autshumato를 추방 할 때 얀 반 리 베크의 정부는, 1658 년의 전통을 시작했다. 네덜란드의 권위에 대한 그의 범죄 테이블 베이에있는 섬에 코이 코이 인터프리터. 네덜란드의 로벤 섬을 지명했다​​. 거기에 사는 물개 후. 몇 년 후, 넬슨 만델라를 포함한 다른 정치범. 또한 로벤 섬에 전송된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