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14 July 2016

외환 제휴 fxcm






+

Brexit는 : 영국은 외환 외환 시장 세계의 통화의 무역 무엇 Forex 중개인을 선도 FXCM을 OUT 득표 수. 외환 시장 5.3 조 초과하는 평균 거래량과 세계에서 가장 큰, 가장 액체 시장이다. 이 카운터를 통해 거래로 더 중앙 교환이 없다. 당신이 하루 24 시간, 주 5 일을 할 수있는 것을 제외하고 외환 거래는 주식 거래와 유사한 통화, 구매 및 판매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마진 거래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국제 시장에 대한 노출을 얻을 수 있습니다. FXCM는 최고의 외환 중개입니다. 공정하고 투명한 실행은 1999 년 이후, FXCM는 시장에서 최고의 온라인 외환 거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출발했다. 우리는 우리의 상인을위한 경쟁, 투명 실행을 제공 없음 딜링 데스크 외환 실행 모델을 개척했다. 상위 거래 교육 및 강력한 도구와 수상 고객 서비스, 우리는 24 시간 고객 서비스, 외환 시장을 통해 상인의 수천을 안내합니다. FXCM의 장점보세요. 시장 상황이 스프레드가 아니라 여기에 표시 스프레드 이상으로 확대하게되면 인스턴스가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퍼진다. 광고는 수수료가 표준 계정에 적용 펼쳐집니다. 이러한 미니 계정 및 특정 중개인의 클라이언트에 대한 그와 같은 일부 계정은 마크 업이 적용됩니다. 수수료 구조로 설정 계정은 계정의 통화 교단에서 부과됩니다. 수치는 위의 정보 목적으로 만 제공되며, 거래 목적이나 조언을위한 것은 아니다. FXCM 어떤 정보가 오류, 불완전, 또는 지연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또는 정보에 의존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여기에 포함. 미니 계정 : 미니 계정 (21) 통화 쌍과 가격 차익 거래 전략을 금합니다 책상 실행을 다루는 기본을 제공합니다. FXCM은 가격 차익 거래 전략을 포함 무엇 단독 재량으로 결정한다. 금지 된 전략 또는 20,000 CCY을 능가하는 자본과를 이용하여 미니 계정은 없음 딜링 데스크 실행으로 전환 할 수있다. 실행 위험을 참조하십시오. 마진에 차이 무역 외환 및 / 또는 계약 위험의 높은 수준을 실시,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FXCM 외환 계정 추가 자원 정보 고객 서비스 다운로드 시작 소프트웨어 인기있는 플랫폼은 우리에게 고위험 투자 경고를 따르십시오. 가능성은 당신이 당신의 입금 된 금액을 초과하는 손실을 유지할 수 있으며, 따라서 당신이 잃을 여유가 없다 자본으로 추측하지 않도록 존재한다. 당신은 신중하게 목표, 재정 상황, 필요와 경험의 수준을 고려해야한다 FXCM에서 제공하는 제품을 거래를 결정하기 전에. 당신은 여백에 거래와 관련된 모든 위험을 인식해야한다. FXCM 계정으로 목적, 재무 상황이나 요구를 고려하지 않는 일반적인 조언을 제공합니다. 이 웹 사이트의 내용은 개인 조언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FXCM은 별도​​의 재정 고문의 조언을 추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체 위험 경고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FXCM은 등록 선물위원회 판매자와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소매 외환 딜러이며, 국립 선물 협회의 회원입니다. NFA 0,308,179 FXCM Inc. 는 뉴욕 증권 거래소에 상장하는 상장 회사 (NYSE : FXCM)는 지주 회사이고 그것의 유일한 자산은 FXCM 홀딩스, LLC의 지배 지분이다. 외환 자본 시장, LLC (FXCM LLC)는 FXCM 홀딩스, LLC의 직접 운영 자회사입니다. FXCM이 사이트의 모든 참조 FXCM Inc. 및 FXCM 홀딩스, LLC 및 외환 자본 시장, LLC를 포함한 연결 기준 자회사를 참조하십시오. 이 웹 사이트에있는 정보 만 소매 고객을위한 것입니다주의, 특정 표현이 여기 상품 거래소 법 1 항에 적격 계약 참가자 (즉, 기관 고객)에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주시기 바랍니다 (A) (12). 저작권 2016 외환 자본 시장. 판권 소유. 55 물 성 50 층, 뉴욕, 뉴욕 10041 미국 FXCM 브로커 검토 FXCM은이 분야에서 가장 중요한 외환 브로커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거래 플랫폼의 다양한 유형을 포함 높은 품질의 거래 서비스로 세계 덕분에 주위에 수천 개의 클라이언트로 미국에서 1999 년에 설립 규제 비 딜링 데스크 브로커입니다. 브로커 FXCM의 종류는 비 딜링 데스크입니다. 이 회사는 존재가 국가 미국 (NFA, CFTC와 FCM), 영국 (FCA) 및 기타 금융 규제 당국이 완전히 다음과 같은 기관에 의해 규제 브로커입니다. 2010년 12월부터 - 이 회사는 NYSE 유로 넥스트에 나열됩니다. 영국, 프랑스,​​ 홍콩, 호주, 두바이 존재와 미국. - Forex 시장 (39 서로 다른 통화 쌍). 다음 악기에 기반을 둔 차이를 - Contracts : 주식 인덱스 (13). 상품 (금, 은, 석유). 2000 열 수있는 금융 시장에서의 경험을 가진 상인을위한 단지 25 정기 계정으로 열 수있는 초보자를위한 마이크로 계정은 외환 autotrading에 대한 전문가 자문의 사용을 허용하는 메타 트레이더 4 플랫폼을 기반으로 계정. 우수한 비 딜링 데스크 실행 큰 투자자 (활성 상인 계정)에 대한 계정. 외환 시스템 선택기라는 외환 자동 trading. This 플랫폼 전용 전체 플랫폼 계정은 테스트 수익성 거래 시스템의 수십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시간의 제한이없는 데모 계정을 제공합니다. FX 트레이딩 역 : 회사의 가장 중요한 플랫폼입니다. 다양한 기능과 함께 다운로드 할 수있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활성 상인 플랫폼 : 우수한 비 딜링 데스크의 실행을 필요로 투자자를위한 웹 기반 플랫폼. 메타 트레이더 4. 업계의 표준 거래 플랫폼. 메타 트레이더 4는 이러한 고급 차트, 여러 기술적 지표 등과 같은 여러 시장 분석 도구로 설계되었습니다. 그것은 전문가 자문라는 자동화 된 거래 시스템의 실행을 할 수 있습니다. 외환 시스템 선택기. 이 응용 프로그램은 완전히 회사의 전문 직원에 의해 테스트 한 자동 거래 시스템의 실행에 전념하는 웹 기반 플랫폼입니다. 이 플랫폼은 포트폴리오를 확인하기 위해 클라이언트에서 사용할 수있는 40 거래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외환 시스템 선택기는 회사 Tradency에 의해 개발 된 시스템을 기반으로합니다. FXCM 모바일 트레이딩 :이 응용 프로그램은 휴대 전화 나 PDA에서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은행 송금, 신용 카드, 직불 카드, 온라인 확인합니다. FXCM FXCM의 주요 장점은 회사의 자본 138 수백만이있다. 2010 년 12 월 세계에서 주요 금융 당국의 규제 브로커이기 때문에 그것은 NYSE 유로 넥스트에 상장 규제 브로커입니다. 실제 거래 계좌 개설을위한 보너스. 우수 코리아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계정 및 거래 플랫폼 옵션을 많이합니다. FXCM은 메타 트레이더 4 외환 시스템 선택기 (FSS)이라는 전용 전체 플랫폼을 통해 외환 자동 거래 전략의 실행을 할 수 있습니다. 시장의 무료 분석 리뷰. 그것은 웹 기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무료 클라이언트 훈련. 자유 무역 신호를 클라이언트 (구매 / 판매). 아이디어는 시장에서 거래합니다. 그것은 FXCash라는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FXCM의 서비스를 홍보하여​​ 돈을 벌 수있는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FXCM FXCM의 주요 상품은 실제 거래 계좌와 예금 자금을 열고 모든 클라이언트에 대해 10 환영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이 브로커 FXCM 제휴 프로그램 FXCM 제휴 프로그램 FXCM의 다른 카테고리는 외국 자본 시장에서 거래 할 수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그들은 24 시간 온라인 외환 거래를 제공하고 더 (더 상인의 개입을 의미하는) 책상 실행을 처리. 여러 글로벌 은행 FXCM에게 제공 가격에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실시간 차트에서 통화를 교환 할 수있는 가능성을 제공한다. 리뷰와 아래 FXCM 제휴 프로그램의 의견을 게시하시기 바랍니다. 편집자 추천 : 지구상에서 최고의 제휴 프로그램 중 하나 외환 - 제휴. FXCM 제휴 프로그램의 리뷰는 다른 계열사에서 FXCM 제휴 프로그램에 대한보세요. 그들은 t 지금 가입 프로그램을 돈 지금 익명 제휴 (2010년 9월 6일) 제휴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겠지. 그들은 내가 생각하는 파트너십 프로그램 (아주 나쁜 일을)해야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제 그들은 그런 모든 제휴 프로그램, 화이트 라벨 또는 아무것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서비스로는 충분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오히려 그것이 최고 수준의 외환 회사를 홍보하고 잘 계열사를 지불한다. 나는 외환-제휴를 사용하고 더 행복 할 수 없었다. 최고의 외환 제휴 프로그램은 지금 3 년 이상 FXCM과 제휴되어 왔고 나는 그들과 함께 깊은 인상을 해요. 이들의 제안은 업계 최고이며, 당신이 그들을 잘 시장에, 당신은 그들과 함께 많은 돈을 만들기 위해 서있다. 그들의 프로그램으로 얻을 수 있지만, 그냥 자신의 프로그램이 삼가에 들어가 조금 힘들 말, 당신은 외환 초보자 가이드에 얻을 초인적 할 필요가 열심히 노력하기 조금 어렵다. 당신이 그들의 프로그램에 어떻게 어쨌든 당신은 상인되고, 플러스 earh 주위에 약간의 인상을해야합니다. 어떻게, 어떻게 방법. ) 잘, 더 많거나 내가 줄 (5)의 4 이하 나는이 사람들과 함께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너무 좋아, 그들과 함께 특급했다. 전적으로. 이 시점에 나는 불행하게도 나의 시작까지 돈을 돌려하지 않은. 나는 당신이하고 당신이 당신의 실수로부터 배울 경우, 당신은 주위를 회​​전 할 수있는 큰 경우 먼저 다음 잃게됩니다 실현해야합니다. 그들은 매우 짧은 순서로 두 번 나를 상환에 문제가있을 때, 내가 무엇을하고 있었는지 모르고 있기 때문에 돈을 잃었다. 나는 감동했다. 나는 불만이 시간에 사실 수 있습니다 생각하지만 지금은 내가 거래 나는 그것을 인정 기꺼이 이러한 다른해야뿐만 아니라 얼마나이었다 참조하십시오. 이 포럼은 내가 많이 배운뿐만 아니라 굉장하다 (I 전에 아무것도 알지 못했다). 내가 내가 바로 여기로 신고합니다 불합리한 일이 있다면 나는 모든이 사람들과 함께 어떤 문제를 볼 수 없습니다, 하지만 난 그렇게 할 수있을 것으로 예상니까. 그들은 제휴 프로그램 규정 및 기타 규정 준수 문제가 자신의 제휴 프로그램을 갖는 것을 방지하는 것 있습니까. 그러나, 몇 년 동안 그들과 함께 작업을 한 후, 우리는 리드 기초 당 비용에 우리의 제휴 프로그램 (fxcash)에서 실행하도록 설득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물론, 우리가 오히려 지금 수익 공유 또는 CPA 기초를 실행할 수 있지만 것 같은 이상적인 상황이 아니다 그 실행 t는 제휴에 대한 comliance 요구 사항의 모든 종류를 통해 갈 필요 아무튼 유일한 제휴 모델입니다. 얘들 아, 제휴 프로그램이 열려 아직 그렇다면, 당신은이 리뷰를 업데이트하고 내가 : 익명 제휴 (2011년 5월 8일) 내가 FXCM을 추진하지 않을 것이라고 감사 유일한 사람 아니에요 생각이 링크를 넣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나쁜 리뷰 좀 봐. 많은 부정적인 리뷰가있는 경우, 왜 내가 그들을 홍보하여​​ 내 명성을 위험합니다. 못. 나는 FXCM과 무역, 그리고 내 관객들에게 자신의 사업을 홍보하려는 이유를 그들과 함께 나는 행복 즉이야. 나는 하나 더 지불하는 일이 있기 때문에 t 다른 통해 하나의 제휴사 제품을 홍보 믿고 돈. 당신이 정말로 고객을하지 다시하는 경우, 당신은 단지 추측 또는 거짓말 수 있습니다. 어떤 좋은 것은 자신의 제휴 프로그램 호 사람을 찾고 충성 독자에 대한 것들 중 하나입니다 내가 그들과 함께 작업하고 싶습니다 때문에, 나는, 자신의 제휴 프로그램을 찾고 있어요. 나는 그들에 대해 좋은 물건을 들었다. 그렇게 어려운 그것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이유는 많은 웹 사이트가 FXCM을 촉진 알고, 그래서 그들을 홍보하는 방법을 그들은 t 제휴 프로그램을 돈합니다. 나는 더 많은 정보를 자신의 고객 지원 센터에 문의하려고 할 것이다. 나는 현재 사람이 최고 제휴 프로그램은 FXCM은 내가 기다리고 고전 제휴 프로그램 또는 IB를 제공 하는가 누구인지 알고 있나요 내가 웹 사이트에 통합 할 수있는 좋은 제휴 프로그램을 찾고 두 외환 기반의 웹 사이트가 외환 좋은 제휴 프로그램을 찾고 자신의 대답하지만, 아직 응답이 없어. 외환 브로커 검토 - 난 당신이 그들이 당신에 돌아 오면 자신의 제휴 시스템이 매우 좋은이 벽에 자신의 답을 쓸 너무 친절 될 것 FXCM의 대답에 매우 관심이 제안에 완료와에서 가장 높은 수수료를 제공 시장은 150 배너 및 9 개 이상 방문 페이지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마케팅 전략에 도움이 귀하의 측면에서 귀하의 비즈니스를 개발하는 데 도움이 끊임없이 사람을 믿지 마십시오. 나는 t 어디서나 감사를 찾을 수 있기 때문에 익명 (2012년 4월 6일)에 대한 질문, 당신은 자신의 제휴 프로그램에 대한 링크를해야합니까. FXCM 제휴 프로그램 밥상이 타사에서 CPL 거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 위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NO FXCM의 제휴 프로그램은 없지만, 그 이상 거리가 멀다. 당신은 어쨌든 돈을 습관으로 더 나은 그냥 홍보에 대해 잊지합니다. 외환 브랜드와 마켓 메이커를위한 최고의 제휴 프로그램 스틱, 당신은 최대 그들과 함께 돈 아래로 현금을 많이 만들 것입니다. 나는 5 년 이상 FXCM과의 무역이었다. 당신은 돈을 많이 만들거나 모든 당신의 돈을 잃을 수 있습니다. 처음으로 나는 t 그래서 내가 그래서 난 육개월 등에 중지 후 혼란 한 내가 1K 같은 손실 난 그래서 무엇을하고 있었는지 알고 돈에 가입, 그래서 나는 다음 몇 가지 학습을 나는 뉴스가 AUD / 엔이었다 시장 뉴스 전까지 대기 뉴스가 나온 AUD 내가 뛰어 있도록 주이었고, 이 AUD / 엔 판매하고 내 1K 다시 확인하고 2K 이익을 제작했다. 당신이 t은 그래서 여전히 거래 만 mircofxcm. it 25 달러가 거래 할 수는 어떤 두번째하지 miniutes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시장 소식을 알고 돈 경우 IS는 너무 위험했다. 그래서 확실하지 FXCM은 오전 확신하지 FXCM은 affliate 프로그램, 내가 FXCM은 내가 그들과 거래 한 아주 좋은 회사라고 them. Having와 협력에 대해 아무것도 찾을 수 없습니다 자신의 웹 사이트를 마지막으로 확인한 시간이있다 생각합니다 지난 달 그리고 난 내가 InstaForex에 무역 them. Presently 아무 문제가 없었다 그들과 함께 기쁘게 생각합니다. 나는 FXCM 제휴 프로그램 링크 누군가가 FXCM 프로그램 중 하나에 대한 링크와 함께 도와 줄 수 있어야합니다. 오전되지 확신 FXCM은 affliate 프로그램, 내가 그들과 함께 협력에 대해 아무것도 찾을 수 없습니다 자신의 웹 사이트를 체크 마지막 시간을 가지고있다. 그들이 어려운되지 않음을 이메일을 보내 봅니다 이메일을 보내보십시오. 어려운되지 않음을 이메일을 보내보십시오. 어려운되지 않음을 이메일을 보내보십시오. 어려운되지 않음을 이메일을 보내보십시오. 어려운되지 않음을 이메일을 보내보십시오. 어려운되지 않음을 이메일을 보내보십시오. 어려운되지 않음을 이메일을 보내보십시오. 어려운되지 않음을 이메일을 보내보십시오. 그들은 다스 려 브로커 programm에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들이 다른 브로커처럼 소개 프로그램을 할 경우 그들이 제 3 자없이 좋은 MT4 서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대로, 당신에게 좋은 commision을 가져올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 나쁜 브로커하지만 난 제휴 프로그램의 나쁜 브로커를 볼 수 없습니다, 하지만 난 제휴 프로그램을 볼 수 없습니다. 그래서 나는 또 다른 브로커와 제휴 프로그램을 계속합니다. 어떤 제휴 프로그램은 내가 t은 제휴 프로그램을 참조 돈 없다, 어느 그들은 t 그것을 가지고하거나 중단 한 돈.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