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4 August 2016

Dbfs 온라인 무역 데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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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음 및 아날로그 회로에이야 엔지니어가 음악 너트 (헤드폰에 중점) 오디오 애호가의 비트뿐만 아니라 잘 경우 어떻게됩니까 음악 및 오디오 전자, 페이지, 대만족. 는 웹 2.0의 멋진 기능을 전혀 기능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blogalike로 참조 있었어요. 나는 여기에 제시된 주제 거기에 당신의 일부에 나는 그들이 아주 잘 내 얻을 수있어 어떤 / 계몽 / 유용 희망하지만 내가 어떻게 롤이야. 오디오 괴짜 재생 장비 일반 기술 항목 재생 장비 DIY 음악 관련 소프트웨어 및 기타에 대한 주제 추천 물건의 P 지수. 음악 일반 음악 기술 Headcrophone 프리 앰프 걱정이 실제로는 훨씬 덜 모호한가 보일 것입니다. 내가 잠시 동안 대한 생각을 봤는데 뭔가이야. 나는 많은 사람들이 (동적) 마이크로 헤드폰을 시도하고 기본적으로 (더 큰 드라이버와 높은 감도있어 높은 임피던스 캔했습니다 경우 더 나은, 그리고 폐쇄보다 개방) 작동하는 동안, 꽤 진절머리 나는 소리를 발견했다고 확신 무엇보다도 아주 숨막히는. 음, 헤드폰 모델에 따라로부터 거의 제로 약 12​​0 옴 정상에 이르기까지 소스 임피던스에서 최선을 소리 할 수​​ 있도록 최적화되는 경향이있다. 마이크 사용, 그것은 그들이 그 범위의 입력 임피던스를보고 싶습니다 의미한다. 이제 소비자 마이크 입력 아마하는 킬로 옴 또는 두 주위의 범위에 더 높은 경향이있다. 킬로 옴 또는 두에서 구동 할 때 전형적인 큰 저음 공진처럼 오히려 비 일정한 임피던스 응답 헤드폰 오히려 숨막히는 소리 것입니다. 지금 40-50mm 직경 (오히려 더 많은 표준보다 25mm / 1)의 요소와 동적 인 마이크는 최소한 (더 방향성 높은 감도)에서 몇 가지 흥미로운 특성을해야 잘 갖는 가치가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는 당신이 필요로하는 무엇을 무엇을 전압 출력의 대응은가 현재 입력이야 밝혀입니다. 소스 임피던스가 약 32 및 600 옴 사이의 범위 것으로 예상되는 바와 같이, 너무, 전압 잡음에 매우 낮아야한다. 내가 먼저 히라 MC의 prepre처럼 신뢰할 수있는 공통베이스 증폭기를 바라 보았다. 하나는 실제로 확실히 작동합니다. 그러나 매뉴얼 조정과 멋진 전원 공급 장치 필터링 아니, 나의 한잔 오프셋. 그리고 소음이 실제로 공통 이미 터 회로를 통해 혜택을 것 같은이 아니다. 그런 다음 내 관심은 전압 피드백 공통 이미 터 증폭기에왔다. 이 아웃 전압, 트랜스 임피던스 증폭기 전류에라는 무슨이의 간단한 버전입니다. 이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포토 다이오드 수신기에 사용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들의 단점은 잘 설명되어 있습니다 (참조 예를 들어 피스). 소스로 화려한 헤드폰 실제로는 포토 다이오드와 유사한 문제를 제기. 그들은 최대 1 NF으로의 케이블 용량과 병렬에서 R-L을 다시. 그래서 소트 몇 가지가 필요합니다. 고맙게도 또한 일반적으로 증폭기에 적용된 동일한 커패시턴스 부하 분리 기술을 사용하여 조벨 실장 네트워크 및 직렬 인덕터 (R을 L)을 출력한다. 그래서 우리는 나중에 다시이에 얻을 것이다. 음 소음 수준에 대한 무엇, 당신이 일의 32 옴 끝으로 성능에 대한 까다로운 다시 경우, BC337, 또는 단일 다소 큰 것들 (같은 다중의 매체 틱 파워 트랜지스터를 병렬로 구성된 별도의 입력 단계와, 뭔가 주위에 방법이이야 없다 이 잘 작동해야하지 - 너무 높은 항복 전압 구식 오디오 전력 트랜지스터, 그들은) 적당한 전류에서 highish 베타 경향이있다. 그렇지 않으면, 저렴한 NJM2068에서 사용할 수있는 매우 낮은 전압 잡음 레벨의 OPAMP (0.9 네바다 / (Hz에서)이 여전히 매우 적절한 것입니다. 언밸런스 아, 그래. 헤드폰 채널이 그 주위에, 그래서 방법을 공통 접지 수익을 공유하지 않습니다. 허가, 당신은 할 수 를 해킹하고 이미 같은 한 쌍의 경우 사실이 가치가 시도입니다 (균형 잡힌 마이크 앰프를 사용, 일부 남성 / 여성 XLR 적응을해야하며, 이 균형 배선 재료가 실제로 어떤 의미가 한 시간이 될 수있다 )하지만 우리는 아래쪽에, 우리는 약간의 간섭을 픽업 할 수있다, s는 이제 목욕물과 함께 아기를 유출하지 않는다하자, 연습은 문제의 정도를 표시해야합니다. 이 같은 규칙 것은 물론이다 . 접지 오디오 기기의 다른 부분에서와 같이 그냥 어떤 늪지 표준 헤드폰 출력 등의 입력을 처리 적용 그래서 우리는 마지막으로 수정 된 항목에 대한 촬영 얼마나 많은 이득이어야합니다. 2015년 7월 20일 항목이 작성 : 2015년 7월 20일 OPAMP A 등급은 101 바이어스 OPAMP 클래스 A 바이어스 출력로드 및 OPAMP 유형에 따라 비선형 왜곡에 지배적 인 기여를 할 수있는 OPAMP의 출력 단계에서 크로스 오버 왜곡을 제거하고자하는 것이 무엇인가. 이것은 순수한 단일 종단 일에 출력 회전 본질적 종료 될 OPAMP 출력에서​​ 충분한 전류를 소싱 (또는 그것에 전류 싱킹) 일반적인 푸시 - 풀 출력 단의 하나의 절반에 의해 달성된다. 전류는 항상 최대 부하 전류를 초과하도록 선택된다. 일반적으로 하나는 저항 또는 공급 레일들 중 하나에가는 일부 설명의 정전류 소스를 이용하는 것이다. 일반적 전류원 복잡성 선외 가야 할 이유가 없다. SE A 급 바이어스의 효과는 두 가지이다 : 첫번째는 크로스 오버 왜곡을 제거 제는 특히 고주파 선형성을 저하시킬 수있는 전원 레일에 전류 피크 (문제가 클래스 AB 스피커 전력 증폭기에서 관심의 공정한 비트 필요)를 감소 . 전류량은 (출력 전류가 접지에 마이너스 레일 양에서가는 전류로부터 전환 등의 반환 등)은 단일 전원 SE 급 회로 것처럼 실제로 일정하지 않지만, 더 높은 주파수 스위칭 없다 구성 요소. 불안정 해지는 일 확률이 이미 부품 모든 게다가 후 부하가 불안정 가고 싶은 것 OPAMP 제조 업체에 의해 수행되고있는 모든 무거운으로, 오히려 낮은 상황은 주로 높은보다는 (저에 비스듬히 이동하는 경향이 ) 전류 레벨, 출력 스테이지가 일반적으로 시작하는 느린 부분 때문이다. 소스 또는 전류 싱크, 얼마나하기 위해 최선의 여부 잠재적 인 단점이 무엇인지, OPAMP 유형 및 내부 구조에 의존하는 경향이있다. 사용되는 부품의 확대 연구 (데이터 시트, 등가 회로도 및 / 또는 실제 실험을)가 필요합니다. 상보 바이폴라 출력단으로 한 일반적으로 (일반적으로 더 빠르고 더 강력)이 NPN 부의 동작을 갖는 경향이있다. 활성 측 지금 현재로드 이외에 바이어스 전류를 제공해야하기 때문에 최대 전류 출력이 감소된다. 만약 출력이 순수 SE 급 주장 할 경우, 그 바이어스 전류를 초과하지 않아야에도 엄격한 최대 피크 부하 전류 경향이있다. 출력 한 레일에서 OPAMP 통해 여분 흐르는 전류는 과도한 응력을 방지하기 위해 고려되어야하는 추가 열을 발생시킨다. 쿼드 유형의 일반적인 14 핀 패키지의 소비 전력이이 패키지 당 더 많은 앰프 그래서, 더 중요한 자신의 8 핀 듀얼 및 싱글 동료들보다 단지 변두리에 더 나은 경향이있다. 나는 DIP-8 패키지가 유휴 상태에서 약 500 mW의 이상을 소모 싶지 않을 것이다. 여분의 전류가 명백하게도, 어딘가에서 오는되어야한다. 당신이 클래스에 바이어스 그들 모두를 결정하는 경우 opamps에의 모두를 사용하는 장치에서 (믹서, 크로스 오버, 이퀄라이저 또는 이것 저것 등), 전원 공급 장치가 행복보다 확실히 덜 수있다. 내부 온도에 미치는 영향을 잊지 않습니다. 그것은 특히 효율적인 방법이 아니다. 이 (가정 추가 난방도 배가 될 것이다 병목 아닌) 가능하다면 동일한 양만큼 출력 스테이지 대기 전류 (quiescent current)를 본격 당신에게 두 배의 출력 전류를 살 것. 나는이 할 수있는 OPAMP 유형을 인식하지입니다. 부품 따기 적합한 opamps에 그 속도 주어진 낮은 총 증폭기 전류 소비에 의해 입증, 관대 한 전류 출력 기능을하지만 낮은 출력 단계 대기 전류의 종류 경향이있다. 프런트 엔드 성능은 분명 이러한 미세 조정 조치를 할만큼 잘되어야합니다. 클래스 A 바이어스에 대한 좋은 부분의 총 정반대은 LF356처럼 뭔가 할 것입니다. 하나를위한 5mA에 의해 입증이 70 년대 빈티지 부분은 이미 건강 현재 수준의 출력 단계를 실행하고, 최대 전류 출력이 나이에 좋은 반면, 이러한 일에 대해 가정 작성 가치가 많은 것도이야 않습니다. 공통 모드 및 전송 선형성은 어느 누구의 양말을 노크처럼 생각하지 않습니다. TL07x 또는 4558 유형은 어쨌든 자신의 겸손한 현재의 능력의 범위 내에서 적당히 적합 할 것이다. 동일은 LM833에 간다. 최대 전류 출력이 높고 적당한 출력 스테이지 선형성이 GBW에 의해 만들어 된 경우는 흥미로운 가져옵니다. 이 종종 적어도 현대적인 부분에서, 부하가 지배적 인 홀수 차 왜곡으로 표시됩니다. 의 몇 가지 예를 살펴 보자 : 오른쪽을 염두에 아무도 심각하게 LM358s 및 오디오에 대한 자신의 쿼드 친척 LM324을 사용하지 될 수 있지만 (그들은 시끄러운 사이이며, 가장 느린 결국 살 수있는 돈을 오피 앰프 개개), 그것을 알고 흥미로운 일이 될 수있다 약간의 전류가 자신의 출력 인출 할 때 낮은 (틱) 왜곡에서 구동 부하들의 능력이 훨씬 향상시킬 것이다. 출력 단계는 그것이 SE 클래스 A, 그래서 당신이 t은 소싱 및 싱크 사이에 전환되고 싶어요 돈 엄청 클래스 B의 일이다. 주식 바이어스 레벨은 50 A, 대부분의 오디오 애플리케이션을위한 낮은 비트 (즉 10KΩ의에 약 0.35 Vrms의를 S)입니다. 음의 레일에 10 킬로 옴 저항 (즉 / -12 V에 바이어스 1.2 mA를 S) 상당한 업그레이드를 만드는 경향이 저렴합니다. 부분의 전류 싱크 기능은 매우 겸손으로 전류를 싱크하는 것은 선택 사항이 아닙니다. 믿을 만함 MC33178 (및 쿼드 버전 MC33179)를 사용할 수 GBW 및 슬 루율 사양과 (80mA 소스, 100mA 싱크까지) 상당히 강력한 부분 (5 MHz의, 2 V / S)는 아주 작은 420 당에서 실행 증폭기. 그것은 특히 전화 응용 프로그램에 권장되고, 참으로, 0.024 THD에서 600 옴 2 Vpp로에서 20 kHz의 구동 단위 이득 폴로는 거의 장엄한 소리가 난다. NPN 전용 AB 출력 스테이지 ISN의 t 너무 나쁜, 그러나 그것의 대칭은 본질적으로 제한되고, 매우 작은 대기 전류 (quiescent current)에서 실행해야합니다. 성능이 훨씬 클래스의 몇 mA의 가치 바이어스로 개선 될 전망이다. 소싱 측의 이미 터 팔로워는 항상 잘 떨어져 외부 세계와 보상 캐패시턴스를 유지하는 것 같이, 싱크 측 공통 에미 터 회로를보다 신뢰할 것뿐만 아니라 약간 낮은 출력 임피던스를 갖는 것 같다. MC33078는에 하나에서보다 정상 80 년대 저잡음 OPAMP 유형을 사용할 수 세미 또는 ST 마이크로, 또는 그 버전 전형적인 성능 그래프가 더 높은 출력 전류를 스포츠에 의해 이동 아무것도 경우 다른 두에서 공정한 조금 다른 것 같습니다 TI ( 한가지). TI의 버전 사무엘 Groner의 측정 유망 입력 특성 (공통 모드 왜곡이 매우 입력 임피던스 왜곡이 좀 더주의가 필요합니다 경우에도 cheapie 잘 행동한다)이있는 부분을 보여하지만, 높은 이익에서 출력 부하 내성이 밝혀졌다 (출력 스테이지 효과도 10 킬로 옴 부하 20 dBu로 가시가되기로) 탓인지 심하게 부족 할 것을 NPN 전용 AB 출력 단계에서 매우 낮은 대기 전류. 하지 슈퍼 강력한 부분 동안, (적어도 TL07x보다 더) 및 클래스의 몇 mA의 가치 바이어스를 허용해야 그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확인이야. 보도에 따르면 두 소싱 및 소싱이 보통 어쨌든 t 아무튼 세미 부분에 대한 13mA를 초과하지 않는 현재 가정 선형성)의 가장자리를해야하지만, 잘 일을 침몰. TBC - LM6172, LM4562 항목 마지막으로 수정 : 2015년 4월 20일 항목이 작성 : 젤리 빈 오피 앰프 개개과 2015년 4월 12일 출력로드 내성 및 다른 재미 나는 년간 포괄적 인 오디오 OPAMP 측정 사무엘 Groner의 설정을보고 아직도 찾아 봤는데 새로운 것을 그들로부터 배울 수 있습니다. 나는 OPAMP 제조업체 그런 측정 pr0n를 게시 할 것입니다 바랍니다. 나는 opamps에 오디오 회로에서 진정으로 눈부신 문제는 대부분 공통 모드 왜곡 한 후, 출력 부하 또는 입력 임피던스 비선형 중 하나와 관련된 (그들은 기본적으로 안정하고 잘 공통 모드 제한이 합리적으로 큰 IFS 내에서 작동한다고 가정) 생각 . 그래서 우리는 TL07x한다의 몇 젤리 빈 즐겨 찾기 및 출력 부하 특성가 살펴 보자 : 좋은 전송 선형성과 매우 낮은 소비 전류 (플러스도 쿼드의 가용성)으로, opamps에이 클래식 라인은 여전히​​ 20 dBu로에서 사용 오늘날 될 수있다 이 사람은 10,000 이상을 운전해야합니다. 공통 모드 선형성 심지어 단위 이득 폴로의 왜곡을 저하합니다. 또한이 하나의 위상 반전 마음. 분명히 그것은 하나 용량 성 부하 너무 좋아 아니다. 마지막으로, 많은 JFET 입력 opamps에, 궁지에 입력 임피던스 왜곡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임피던스의주의 분산 (심지어 실패하거나, 반전 동작, 또는 공통 모드 부트 스트랩)에있다. TLE207x 시리즈는 여전히 온건 한 비용으로 다소 실적이 우수한 대신합니다. 이들 출력단 높은 전류 능력뿐만 아니라 가장자리에서 높은 대기 전류를 실행 (및 자체 적은 크로스 오버 왜곡을 생성하는) 것을 보인다. 20 dBu로에서 추천하는 최소 부하 임피던스 : 8k2. 약 3 배 빠른 대역폭과 슬 루율의 원래 TL07x 시리즈로, 이러한 인기에도 사랑 받고 적이있다. 어쩌면 그들은 약간 다른 향상된 교체는 AD711 / 713분의 712 시리즈는, 작동하지만 여전히 t이 데이터 시트에 따라 전류 구동 챔피언을 아무튼하는 약간 더 높은 출력 단계의 전류를 가져야한다 일반적인 레이아웃에 너무 빨리했다. 또, 위상 반전 조심. LF356 : 언뜻 보면, 단 하나의 패키지로 제공, TL071에 명곡과 유사한 1970 년대 빈티지 JFET 입력. 기본 선형성은 오히려 악화이지만, 이미 나타낼 수 있습니다 유휴 소비 전류 (5mA)에서 보면, 부하 운전은 훨씬 더 (데이터 시트에 따라 용량 성 부하를 포함하는) 행동한다. 600 옴, 출력 스테이지 왜곡 (12 dB 믿을 만함 TI 부분에보다 높은) 아직 20 dBu로 명중에 실패하면서 나타납니다 그러자, 그리고, 그것은 약 19 dBu로에 가까이하지가 실행되는 약 7 dBu로에서 나타납니다 전류로 제한. 아직이 수준에서 매우 행복 구동 2K2, 내가 추측 내부 왜곡 취소 약간의 덕분 것 같다하지만 외삽 20 dBu로에서 2.7의 kOhms의 권장 출력 부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나는 그들이 너무 가까이 DIP에서 5532을 실행하는 핫 실행 생각했기 때문에 그들이 듀얼를 해제 귀찮게 결코 추측거야 / -22 V 이미 일을 추진하는 것, 그리고 그이 것 10mA 대 8mA에서이야 소비했다. 4558 : 다양한 4558s는 첫 번째 opamps에 당신이 1970 년대 후반에 오디오 opamps에 부를 수를했다. 그들은 대체 1458 가족, 본질적으로 이중 A741s, 최초의 단위 이득 보상 형과 현대적인 기준에 의해 아주 느린 (시끄러운). () 처음있는 일, 아마도 1976 년부터 현재까지 보인다 레이 시온의 일부가합니다 (RC4558 어떤 점 PC4570에서 새롭게 디자인 된 것으로 나타나는 참고, NJM2043, NJM4580은 (비교적 높은 출력 전류를주의하십시오, 및 BA4580하지 이는 아니다 )에 JRC 부분에 비해. 마지막으로, LM833는 2 차 보정을 고용 NJM2068 ()을 마찬가지로. 이 구조 자체가 아마도 단지 일의 반도체 제조를 개선함으로써 매우 간단 활성화되어, 동일 구조에서 유래 대단히 큰 . 당신은 현재의 거울 PNP 입력 단계, VAS 버퍼 및 보완 푸시 풀 출력 스테이지를 얻을 수 (A741은 더 복잡하다) NE5532 :.. 논란의 여지 오디오 OPAMP, 기간, 그리고 좋은 이유 전송 선형성이 좋은, 그리고 선형성 때 아마도 TI의 사람들은 적어도 공통 모드 왜곡의 측면에서 원래 시그네틱스 / 필립스 것보다 공정한 조금 악화 될 수도 두 번째 소스 부분에서 위의 두 가지보다 오히려 더 나은 추종자 (로 사용 그리 실수도 당신이 얻을 수있는 가장 저렴한 것들)입니다. 출력단은 AB 작업으로 진행되면 출력로드 내성은 겉으로는 다소 낮은 대기 전류뿐만 아니라, 다소 적은 왜곡과 함께 LF356 야구장에 있습니다. (아마도 중첩 된 피드백은 여기 궁지에 왜곡을 유지합니다.) 당신은 클래스 A에 모든 방법을 일을 유지하려는 경우, 더 나은 t이 수준에서 2K2 이하로 돈 불구하고 살쪘 출력 스테이지도 쉽게 600 옴 (20) dBu로 구동됩니다. 적어도 / -18 V까지 전압을 위해 적당한 소음 및 입력 임피던스 왜곡, 플러스 적합성을 추가 (일 당신이 최고 등급을 접근하면 오히려 따뜻해 시작하고있다),이 일이 그렇게 인기가 왜 당신은 알고있다. (예 MC33078, LM833) 명목상 적은 부분​​보다 상당히 높을 수있다뿐만 아니라 고주파 공통 모드 왜곡 (몇몇 제조자간에​​ 변화가 있음을주의)이 비록 양극 부의 입력 바이어스 전류는 약간주의해야 아마도 CMRR을 삭제로 인해. 출력단 (그것의 좋은 성능의 비밀 중 하나)의 일부에 걸쳐 보상 저항 출력으로부터 거리를 유지하는 동안, 여전히 일부 quirkiness 가능성이 남아있다. JRC의 NJM2114은 틀림이 하나의 재미있게 업 저소음 버전입니다. 그것은 어떤 특별한주의가 필요하며, 입력 바이어스 전류 (고 임피던스 회로를 적용 할 필요가 없다) 배 이상이 필요하기 때문에 아마도 너무 인기가 없다. 그래도 다른 5532s에 대해 JRC의 5532 자신의 왜곡의 관점에서, 확실하지 이길 않습니다. 이 부분은 현대의 일부 사운드 카드에 부상하고있다. NE5534 : 유비쿼터스 NE5532에 하나의 동반자는 더 낮은 소음을 제공합니다. 사실, 그 전압 - 전류 노이즈 생성물 (특히 급 부분)보다 높은 비용에도 불구하고 사용이 상당하게 오늘날, 더 높은 입력 바이어스 전류 (500 NA) 및 외부 보상하는 경우에 대한 필요성을 것은 어렵다는 유지 유니티 게인 안정성이 요구된다. 매체 높은 소스 임피던스를 사용하면 더 잘 행동 입력 임피던스 왜곡에 의해 도움을 받는다. 출력 부하 내성 일부 열 피드백 문제를 제외하고 NE5532 일반적으로 유사하다. 공통 모드 왜곡은 불행하게도, 유사한뿐만 아니라, 하지만 약간 더 나은 여전히​​있다. (보상 커패시터를 통해 입력 스테이지 밸런스를 조정할 수있을 수 있습니다.)이 부분은 매우 tweakable입니다 : 외부 밸런스 핀 수 (네거티브 레일에 연결하여 입력을 해제하고 넥타이 필요한 경우 쉽게 자신에 대한 입력 쌍을 대체 할 수 있도록 핀 1에서 8). 또한 마지막으로 당신은 또한보다 더 정교한 뭔가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일부 절연 저항) 핀 (5)에 전류를 공급하고 6. 밖으로 당기는 인해 보상 핀에 그것을 표준 부품보다 약간 더 출력단 바이어스 레벨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일부 2 차 보상에 대한 하나의 보상 커패시터. LM833 :시 NE5532에 위치하는 부분, 덜 복잡한 회로합니다 (VAS에 약간의 왜곡 취소 속임수와 기본적으로 재미있게 최대 4558)와하지만. 전압 잡음 및 공통 모드 왜곡의 측면에서 더 나은 요금은 수도는 여전히 이길 두 번째 소스 (분명히 성능이 연합 또는 낮은 비 반전 이득, 일반적인 사용 시나리오에 쥐게 된) 5532을 수 있지만 이미 상대적으로 완만 한 대기 전류로 출력 부하 내성은 평균적으로, 표시하고 약 18 dBu로 600 옴의 전류 제한 차기 (이 약 4 V 200 옴으로 얻을 것이다, 부정적인 측면은 두 배 정도 강력하다). 20 dBu로에서 출력 부하가 가장 3k9보다 정도 더 낮은 유지되지 않습니다. 또한 (a 5,532 여러 다른 좋은 바이폴라 전형적인 FET 입력 부분보다 아니지만 거의 일치) 입력 임피던스 비선형뿐만 아니라 상당한 입력 바이어스 전류 신경. TI는 이제 두 개의 LM833 변형, 하나의 원래 NatSemi 부 (LM833-N이라는 DIP에 LM833N) (DIP에 LM833P) 이하 바와 같이 MC33078에, 하나 자신의 포획을 판매합니다. MC33078 (TI) : 약간 적은 전압과 NE5532에 비해 전류 잡음이 하나가 아주 유망하게, 그러나 겸손한 전류 소비는 이미 t 부하 운전 챔피언이 될 원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충분히 확인, 출력 스테이지 대기 전류는 음의 레코드에 대한 좋은 것 같다, 출력 단계는 AB (당연히 quasicomp 출력 스테이지 토폴로지를 보여 원래 OnSemi / 모토로라 부분의 회로도를 살펴 번 왜곡을 많이 기여 클래스 A에서 꽤 잘 작동하지만) AB에 끔찍한있는 종류의. 20 dBu로 권장 출력 부하 : 22K보다 낮게. 아마 생각 라인은 저잡음 opamps에 가장 잘 자기 발열 분해하여 잡음을 방지하기 위해 차가운​​ 유지 하였다이었다. 실제 전류 용량은 최대 / -40 mA에서 꽤 좋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클래스 A 바이어스 가치 샷 (6 V. 이들 부품은 일반적으로 잘 작동되는 명성을 즐길 어느 쪽이 있는지, 종종에 사용되지 수있다 . 필터 회로는 그 명성은 비록 세미 사람 ON / 원래 모토로라에서 줄기 수 LM837을 :.. 80 년대 부서의 범죄의 또 다른 내가 싼 저잡음 쿼드 돈 t 정확히 나무에 성장 오피 앰프 개개 알고 있지만, 이 하나의 성능이 심각하다 계속 내부 취소 많은, 이 부분의 아마 성능이 낮은 비 반전 이득과 약 1 / 추종자로 사용하기 위해 쥐게되었다가 같은 WTF는 (피드백 출력 단계를 포함 자사의 독특한 아키텍처와 일치). 같습니다 kHz의이. 출력단 피드백 그때 점검 합리적으로 잘. 불행히도 주파수가 증가함에 따라 피드백이 비효율적이되고, 테스트 셋업에서조차 9K로드 노이즈 플로어 상기 출력단 왜곡 상승 만드는 유지하지만, 비정상적 초기 왜곡에 기여하는 것 10 kHz에서 약 7 dBu로에서, 심지어는 겁쟁이 MC33078보다 공정한 조금 더. 이 일에서 깨끗한 20 dBu로를 원하는 경우에, 당신은 더 나은 저잡음 OPAMP에 대한 농담을 조금 그래서 더 이상 39K 또는, 로로드합니다. 기본 전류 성능은 괜찮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이 사람은, 다시, 클래스 A 바이어스를위한 경우 일 수있다. 확실하지 최고의 여부 전류 소스를 사용하거나 그래도 싱크합니다. LM837가 진동 좋아에 대한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 특히 단락 보호되지 않는뿐만 아니라, (이에 맞춰, 지정된 위상 마진은 LM833에 비해 현저하게 악화). 진정한 디바가됩니다. 나는 오히려 MC33079를 사용하는 거라고. OP275 : 명성이 제품의 특징으로는 버틀러 입력 단계 (복합 BJT / JFET)입니다. 대기 전류는 앰프 당 적당한 2mA입니다. / -22 V. 최대 정격보다 높은 공급에 향상 적당히 낮은 전압과 적당한 전류 잡음, 좋은 전송 선형성, OK 공통 모드 선형성, 그것은 / -15 V에서 600 옴으로 20 dBu로 드라이브 만 t 특히 즐겁게 외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최대 수준의 약 2dB의 손실. 이에 예를 들어보다 약간 더 확인에 보관됩니다 이후하지만 크로스 오버 왜곡은 이미 약 -5 dBu로에 볼이된다 TLE2072. 추천 부하 임피던스는 이와 유사하다. 이 FET 입력 부분에수록 입력 임피던스 비선형에 대한 나쁜이다. MC33178 : 매우 낮은 대기 전류 소모에서 출력 전류를 많이 제공 할 수있는 겸손한 GBW와 (MC33179 쿼드) 괴짜 듀얼 OPAMP의 비트. 이 크로스 오버 왜곡의 부하를 의미하는 것이라고 추측하는 경우에도 데이터 시트에 따라, 올바른 거라고. 일부 클래스의 경우 t이 하나 ISN은 바이어스 내가 돈 경우 지금 t은 무엇인지. 전압 잡음 자체가 특히 낮은되지 않고 별도의 보상을 필요로 높은 소스 임피던스와 함께 사용하는 반면, 병렬로 4 단계 4 네바다 / SQRT (Hz에서) 0.3 PA / SQRT (HZ)에 필적하는 전압 - 전류 잡음 제품을 줄 것이다 NE5534A. 부여, 입력 바이어스 전류의 400 nA의 가치는하지만 여전히 약간 높은 받고있다. NJM2068 : 일명 위대한 알 수없는. 좀 더 포괄적 인 측정이 가능했던하고자 않습니다하지만 엄밀히 말하면, 그것은, 그 알 수없는 아니다. 한편의 어떤 NwAvguy의 측정을 보자. Sijosae의 출력 레벨 테스트 및 데이터 시트를 알려 :이 () 2.5 배 증가 (부하 2k0 대 7 배 증가 (로드 1K3)에서 감소 방법 최대 출력 스윙주의 저잡음, 그리고 고주파 왜곡이 표시됩니다 방법 7 배에서 7 배의 이득에. 최대 출력 스윙을 (더 높은 이득 및 더 무거운 하중이 모두 여기에 OPAMP에 대해 작업과 함께) 또한 NE5532 (살쪘 출력 단계) 및 OPA2134 앞으로 당겨 (약간 살쪘, 레일에 가까운 스윙을 할 수 있습니다) 본다. 나는 내기 2068 여전히하지만 점심 LM833 및 MC33078을 먹는 아키텍처 현명한, 이 2 차 보정을 사용하는 4,558 파생 된 부분이다 NJM4556A :.. 일부는 아마도 헤드폰 출력을 위해 설계, 또는 적어도 가장 오래된 장치를 이용하여 내가 CD를 알고 있다고 대한 85분의 1,984에서 선수. 적당히 낮은 전류 소모 (증폭기 당 4mA)를 유지하면서, 그것은 상당한 차이로 다른 저렴한 OPAMP보다 더 성적 매력이 결과는. 또한 오히려 실제로 잘 작동하는 경향이 직접하지 레이아웃에 대한 너무 많은 소란 용량 성 부하를 구동 할 수있는. 역설적으로, 그것은 t 슈퍼 빠른 슬 루율 또는 초고 대역폭 또는 아무것도 (3 V / s의 8 메가 헤르츠)가 아무튼, 하지만 ISN의 t 정말 하나 일반적인 애플리케이션에서 필요로했다. LM358 :이 하나에도 하이파이을 아니다, 잠깐, 당신은이 (쿼드 버전 LM324과 함께) 1970 년대에서 고전 일반적인 OPAMP입니다, 사실이 정도로 말한다. 그것은 네거티브 레일과 낮은 동작 전류까지 입력을받을 수있는 등 유용한 특성을 가지고 있지만, 오디오 덜 적합하다. 이득 대역폭, 소음 수준이 (ST 마이크로 당신이 LM386 비슷한 결과, 비슷한 레벨 시프트 달링턴 입력을 사용하는 기억이있다 / 무려 55 네바다로 인정) 높은, 그리고 가장 무서운 중 하나 특징 1 MHz에서 겸손 출력 단계는 내가 본 적이. 동안 두 소스를 할 수있는 대신 구성하는 부분의 완만 한 슬 루율 (0.6 V / S)에 의존하는 데, 그것은 완벽하게 다른 하나에서 전환 할 수 없습니다 (소싱 더 잘 수행하지만, 너무, 사용 가능한 양) 전류를 싱크 그 결과 불연속합니다. 그 결과 결함이 범위에 아주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오디오 및 범위에 익숙한 사람들은 사건을 s의 시간으로, 일이 보통 아주 나쁜 소리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때 유휴 상태, 그것은 10 킬로 옴 부하에 대한 1 Vpp로 (0.35 Vrms의)에 대한 그 좋은이야 무려 50 A의 전류 싱크로드 동작 소싱 부 (링톤 추종자), S. 왜곡되지 않은 오디오에 대한 요구가보다 큰 및 전력 소모가 차있는 경우, 당신은 항상 일부 (또는 매우) 더 SE 클래스 A 바이어스에 대한 네거티브 전원에 바이어스 저항 또는 전류 소스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5mA 정도까지 할 필요가있을 경우 매우 행할 수있다. 항목이 마지막으로 수정 : 만든 2015년 7월 20일 항목이 : 텀블러 머리 과학의 검토를 호출에 걸쳐 2014년 7월 13일 클래식 하이파이 오해 최근에 내가 비틀 거렸다. (텀블러 어쨌든 존재하는 좋은 이유가 없지만 않는 엉뚱한 웹 2.0 물건입니다.) 그것은 혼란 부분, 부분 정확한에이야. 처음에 나는 머리-Fi를 (당신이 알고 있기 때문에, 나는 그와 같은 메타 M)의 검토 리뷰를 작성 유혹했지만, 혼란 비트는 내가 생각하고있어, 나는 그들 뒤에 더 일반적인 패턴에 집중하기로 결정했다. 그래서이야 무슨 제목이이 암시되는 오해는 상황이 어디서나 모든 시간을, 항상이다. (그래 맞아.)가 해당 물건의 특성에 관한 모순 된 입력을받을 경우 가정 이런 종류의 사람들에서 지옥을 혼동 할 수 있습니다. 한 사람이 말했다 스피커 A가 균형 잡힌 소리를 다른 사람이 그 웅장 함이야 말한다면, 당신이 그런 단순한 가정이 단지 t 비행 돈 밝혀 실제로 믿는 사람입니다. 모든 일이 표시됩니다 잘의 그들에게 상호 작용을 호출 할 수 있습니다. 물론이 같은 일의 두 샘플로 시작하는 동일한을 수행하는 것을 보장 아니다. 예를 들어, 오디오 테크니카의 ATH-M50 헤드폰 현저하게 다른 소리하는 측정하고, 모두 중립적이고 심각베이스 무거운 버전에 존재합니다. 명목상 좋은 opamps에의 위조 샘플도 완전한 쓰레기처럼 수행 할 수있다. 또한, 두 개의 서로 다른 사람들의 인식은 청문회가 교정 방법에 따라뿐만 아니라 상당히 다를 수 있습니다. 의 지금은이를 무시하고 우리의 상호 작용에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그들이 나에게 몇 가지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있다. (그들 뒤에 전자의 동일한 세트) 스피커의 동일한 세트는 같은 방에서 다른 방에 현저하게 다른, 심지어는 주어진 서로 다른 위치 소리가있다. 그것은 모든 객실 모드, 반사, 스피커의 방사 패턴 및 이것 저것에 따라 달라집니다. 물리학, 기본적으로. 실내 음향, 스피커 배치 스피커 방향성의 중요성을 누구나 설득 필요한 인자가 있다면, 이는 아마이다. 그러나, 아이러니하게도 (슬프게), 평균 오디오 파일은 이러한 것들을들보다 RCA 케이블의 복잡한 더 잘 인식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들은 아마 피난처 t 어느 SBAS와 DBA 및 홈 시어터 부서에서 다른 멋진 몇 가지 들어.)이 문제를 알고 다시 분명히, 당신은 거대한 곡물과 다른 방에서 다른 스피커의 노출이 걸릴 것 다시 소금의. 니어 필드 사용에 노출 양도되는 최고의 기회가. 헤드폰 역시 매우 중요한 위치 될 수있다. 차이가 정말 미묘한없는 매우 높은 착용시 매우 낮은 밝은 착용시 내 신뢰할 수있는 HD590s, 예를 들어, 따뜻한 자격을 것입니다. 나는 이전의 경우에 논의했습니다으로 헤드폰 또한, 출력 임피던스 실질적인 상호 작용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일반적인 통합 A는 부밍이 엉망으로 만들어 버리는 동안 HD598s는, 일반적인 휴대용 플레이어에 좋은 소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멀티 드라이버 학사의 IEM 더욱 심하게 엉망이 될 수있다. 귀하고 귀 운하는 사람에 따라 다릅니다. 지금에 귀 어딘가 깊은 앉아 안에, 그러나 어떤 특정 개인이 자신의 청각 교정에 포함 된 것 전체 외부 귀를 우회. 그것은 다른 사람들이 OPAMP 측정의 사무엘 Groner의 우수한 시리즈를 공부했다 다른 사람이 동물의 성능이 구현과 같은 다른 외부 요인에 크게 좌우 될 수 있음을 알 것입니다 동일한의 IEM의 소리를 인식 할 수있는 놀라운 일입니다 출력로드. 그의 Grados를 구동하기 위해 믿음직한 TL072과 하나의 9V 배터리를 사용하여 cMoy 헤드폰 앰프를 구축하기로 결정 사람은 아마 정말 형편이야 이후 낮은 임피던스 부하를 구동에 관해서 (칩 짜증 생각하는 경향이 될 것입니다있는 차라리는 O2의 게인 스테이지와 같은 잘 설계 회로했을 것이다) 낮은 공급에 더 나쁜 가져옵니다. (. 난 아직도뿐만 아니라 출력 레벨의 4 ~ 5 V에서 측정을보고 좋아했은) 그들은 마지막으로 수정 IFS 및 꾸물 거리지 항목의 긴 목록과 함께 사람을 다시 엔지니어를 인식하는 방법을 알고 싶으십니까 : 2014년 7월 15일 항목이 작성 : 2014년 7월 4일 오디오 연산 증폭기 엑소티카과 그 용도를 지금까지 오디오 opamps에 가서 같이, 대부분의 사람들은 5532, 또는 신뢰할 수있는 TL072 들어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MC33178 (듀얼) / MC33179 (쿼드)을 MC33178합니다 (MC33078와 혼동하지 말 것) highish 임피던스 등의 필터 회로에 사용되는 비밀 무기로 명성을 조금 즐겁게 대해. 이 시점에서의 실질적인 출력 전류 용량 (HZ)에 아주 적당한 대기 전류 소비를 불러 다소 특이 부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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