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26 August 2016

플래티넘 외환 트레이딩 그룹 의 검토






+

내가 백금을 가로 질러왔다 소매 거래 전략의 모든 종류와 싸우고 년 후 그레이엄 이상한. 정말 혼란 무료 차트를 사용하여 수요와 공급의 무역 지역의 자신의 간단한 방법을 좋아한다. 전략은 따라하기가 매우 용이하고 자신의 라인에 거래 바닥은 명확하고 유익한이다. 나는 단지 몇 달 동안 플래티넘을 사용하지만, 그들의 지원으로, 마침내이 될 것이다 일관성 및 수익성 상인 제프 리 난 그냥 일반적인 소매 상인, 단기 차트에서 찾고 지표를 사용하여 위치를 추측하려고로 사용 확신 한 시장이 나는 책을 읽을 거라고, 나는 이런 식으로 작업 운이 없었고 t 이유를 이해 나오지 않았어, 돌아서 것, 나는 같은 것을 계속해서 또 다시 다음 내가 말할 같은 사람들에게 웹 세미나 및 세미나에 있었고, 말을 거라고 플래티넘 웹 세미나에 와서 내 눈이 진정으로 열리고, 나는 t 내가 듣고 있었던 것을 생각 나오지 않았어하지만 지금은 플래티넘 회원 ma에 내 무역 운명은 180 사라지고 대신있는, 그래서 많은 감각을 만들었지 만 내가 들어 거라고 아무것도 달랐다 빨간색 또는 파괴에도 각각의 달에, 나는 주사위 많은 양의 매달을 복용하고 내 거래 계정이이를 반영, 나는 플래티넘들로부터 올바른 방법으로 거래를 배울하는 방법을 배우는 사람에게 두 번째에서 자신의 지식을하는 추천 할 것입니다 없음 조 월시 난 그냥 내 친구가 플래티넘을 언급 할 때까지 정말 큰, 내 거래와 수렁에서 잃고 포기 직전이었다, 모든 도움을 플래티넘에게 감사하고 싶은 말과 그들이 어떻게 변화했다 , 훈련과 교육 수준, 시장이 정말 열 배에왔다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이해 나에 대해 매우 충분히 말할 수없는 뭔가 그들의 거래, 그래서 나는 그것에게 마지막 기회를 주기로 결정 나는 내가했던 너무 기쁘다 내 거래 시간의 짧은 공간에서 많이 향상되었습니다. 감사 플래티넘 당신은 거래 망각에서 저를 구했습니다. 이 회사의 또 다른 웹 사이트는 내가 스콧의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고 자신의 제품을 홍보보다 우수한 리뷰 2011년 5월 9일의 FPA 광고학과 주 platinumforextrading된다. affiiliate 센터 보고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이 수수료 지급 된 적이있다 (클릭). 최근 이메일 응답은 모든 추가 통신이 무시되었습니다 인용, 08.01.11 일자. 이 제품을 구입하기 전에 당신이 가난한 무결성의 회사와 거래를하고 있다는 것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0 무죄 - - 요청 이미지 업데이트 열기 0 유죄 - 0 FPA 검토 절제 팀, 미국 우리 피난처 t은 ForexTradingSeminar에서 스콧 슈베르트에 의해 무역 배후 외환 교육 과정을 시도했다. 당신이 가지고있는 경우에, 친절하게 당신의 검토를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외환 거래 커뮤니티 숀, 메릴랜드, 미국에서 덕분에 나는 몇 년 다시 코스를했다. 심지어 전 과정에 액세스 한 달에 99이었다 믿고 가입을 취소 한 후 검토 할 내 PC에 파일에 자신의 동영상 중 일부를 냈습니다. 나는 몇 가지 스크린 샷은 나중에 참조 또한 기억했다. 전체 난 코스가 아주 좋은 생각했다. 동영상은 매우 장황한하지만 그것은 단지 그가 가르치는 것을 위해 자신의 열정을 보여줍니다. 그는 문자 그대로 영원히 외​​환 거래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그가 실제로 영원히 이야기 않음)하지만, 전부, 그것은 눈 오프너이었다. 그것의 기본은 자신이 시장을 분석하기 위해 여러 시간 프레임을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그는 또한 모든 시간 프레임에 붕어 다수의 이동 평균을 사용하고 붕어와 유사한 설정으로 여러 CCI를 사용합니다. 다수의 CCI 내가 한 번도 본 적이없는 아주 흥미, 무엇인가이었다. 처음에 그것을 이해하는 몇 가지 문제가 그래서 난 반복해서 그 부분을 연주했습니다. 대해 여러 개의 CCI는 퍼드 Stochastics과 유사하다. 모두 모두가 나에게 딱 들어 맞는 메이드. 구피 MMA 여러 시간 프레임은 내가 무엇을 사용 기본적으로. 난 아직도 확실히 이전 항목에 대한 여러 CCI와 커플을을 할 수 있지만, 언젠가이었다 havent 한. 여기에 상기 된 내용의 대부분에 동의합니다. 나는 과정을 샀다. 거래하는 방법을 학습의 의도. 그리고 매일 무역 그룹에있는 권장 거래의 경고를 수신하는 단계를 포함한다. 동영상은 매우 지루하다. 그는 atlest 절반 비디오 아무것도에 대해 계속적으로 간다. 좋아, 그래서 HES하지 스피커, 하지만 확실히 쓸모없는 이야기의 약 20 시간을 낭비하지하는 데 사용 된 수있는 몇 가지 편집. 그건 내가 다른 곳에서는 이전보다 과정에서 더 많은 것을 배웠 말했다. 그는 단지 지점에 도착하면 것인지 알게 된 내용의 대부분은 반 시간 동안 학습 할 수있다. 그러나 그의 모든 가르침을 우리가 다시 역사를보고, 실시간으로 만든없는 거래. 단지 shouda과 맞아 그때. 매일 무역 그룹 바로이 이유에요. 그럼 정확히. 유럽​​ 연합 (EU) 세션에 늦게까지 머물 일찍 우리 세션에 대한 깨어 난 4 개월에서. 한 번이는 무역 추천 아니었다. 그는 결코에서 무역 HES를 관리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데모 계정 거래. 그는 결코 하나를 입력하지 원인. 동일한 맞아 그때의 했어야의 었나요 그냥 더. 하나의 무역 기회 알림을 수신하지 마십시오. 내 암호를 묻는 여러 전자 메일을 보낸, 하나 없었어. 하나는 경고를 가지고 적이있어 않습니다. 아니 하나의 무역 추천. 그는 자신의 돈을 버는 곳 300 달러 한 달 포럼입니다. 나는 t이 사람이 그 하나의 단어를 말하지 않고 30 분 동안 거기에 앉아에서 배울 수있는 방법을 알고 돈. 나는 무역 그룹 절대적으로 uselss 것으로 밝혀 나는 그것을 취소했다.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데모에 과정에서 배운 것을 연습. 항목 및 종료 지점이 자신의 이전 방법을 사용하여. 아니 시장의 학사을 느낍니다. 웨이 방식을 통해 가격. 자신감과 무역을 배웠습니다. 하지만 내가 맞아 그때 그냥 설명서를 구입 바랍니다. 그리고 마음 마비 동영상보다 짧은 시간에 읽을. 그리고 쓸모없는 백금 무역 그룹 내 시간과 비용을 저장. 그것은 절대 농담이었다. 나는 누구에게 추천 할 것입니다 말할 기운 다. 나는 스콧 슈베르트의 과정을 구입하고 지도자 그룹에 있었다. 거래에 관한 자세한 정보도 학습에 이동하기 때문에 내가 가지고 있지만, 이 과정은 거래의 태도와 하나가 성공하기 위해 개발을 시작해야 사고 방식과에 대해 정말 무엇을 배울 나에게 진짜 기초를했다. 나는 사람이 거래는 제로섬 게임 방법에 대해 이야기를들을 때, 나는 이미 내가 거래는 약 단순히 실패의 광대 한 숫자가 무슨 말을 앵무새 무엇 아무 생각이없는 사람 취급하고 알고 충분히 상인이었다 돈 거래를 만들기 위해 자신의 무능력을 변명. 소매 상인 경우, 유동성은 결코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즉, 지난 몇 년 동안 장소에 배치 된 규제없이 거래 데스크 브로커의 확산과 함께, 당신이 만드는 거래는 시장 또는 반대 중 하나입니다. 더 아무것도, 이하도 아니다. 아니 조작 비난 없습니다. 당신이 년 과거에 흔히 있었던 조작의 일부를 수행 브로커를 가지고 지금 드물다. 당신이 그늘 브로커가 발생할 경우, 그때 하나의 답이있다. 정면으로 다루는 또 다른 브로커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찾기 힘들 수 없습니다. 시장은 위아래 모두에 대해 동일한 간다, 그래서 같은 척하면 내가 돈이 우스운 잃어버린 브로커의 오류를 S와 수익성 거래를 학습하기 전에 라이브 계정을 열고 일부 하드를 잃은 두 펌프 바보의 확실한 표시이다 - to-온 - 돈. 외환 시장이 t 그들이 무엇에 관해 얘기하는지 도대체 알 아무튼 누적 갑판 일부 음모가 있음을 생각하는 사람. 그리고 그들은 또한 그들이 t t 어쨌든 존재 아무튼 실버 총알을 찾을 수 있기 때문에 부정적으로 좌절 하루 종일 이야기를 다른 패자 반 기지와 상인 포럼에서 놀고 종료해야합니다. 그들은 t은 지식 또는 B를 얻을 수있을만큼 그것이 스틱 돈 - - 때문에 무역 게임을 입력 대부분의 사람들이 결코 발견하지 지식에 관한 거래의 몸이있다 그들은 기회를 얻을 부유 한 빠른 게임으로 거래에 와서했다 처음부터 때문에 그 시점 실패 할 운명. 어쨌든, 패자는 패자이며 우승자는 우승자이다. 한 사람이 수익성 무역, 그래서 수 있다면 할 수 있습니다. 성공을 주로 결정 - 승자와 패자 사이의 가장 큰 차이점은 전반적인 태도이다. 마지막으로, 노랭이와 공짜 신청자의 모든 거의 항상 종료하는 최초의 사람이다. 자신의 일반적인 사고 방식은 그들이 원하는 아무것도 뭔가를 기대 주로 때문입니다. 그들은 항상 울고 무료로 찾을 수있는에 대해 우는 소리. 그런 경우, 라이브 계정이 롤렉스 시계, 벤틀리와 라구나 비치의 저택에서 수영 할 것이다 열 사람의 상당히 큰 비율 인 경우 버디. 더는 성배를 의미하며 그것은 아마도 커버해야하는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복잡한 요인에 대한 더 많은 과목이에 의해 결론은 스콧의 슈베르트의 과정은 없다, 하지만 난 그게 더 실질적인 99보다 실질적으로 유용하다는 것을 당신을 보장 무료로 아웃이 상대적 말도 똑바로 업 쓰레기. 이것은 내가 구입 한 최초의 외환 제품이었다. 예전에. 장점 : 좋은 고체 학습 초보자를위한 좋은 제품, 좋은 전문적인 품질, 그리고 스콧을 듣고 매우 즐거운 사람입니다. 당신은 외환 연구의 초기 단계에 다시 경우, 이 좋은 코스입니다 당신에게 많은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단점은 : 만 장기 거래에 집중되었다. 또한 아무것도 정말이 t 이미 외환 많은 연구를 수행 한 사람에게 알려져 같으면 불고 신경 쓰지. 내가 이런 말을 할 것이다, 음과 양 코스 (비디오로 구성)의 가치가있다. 나는 동영상이 성공적으로 상인이 정말로 집중하고 피보나치와 엘리엇 웨이브를 사용하고 무역 세트 업 분석에 적용, 이동 평균을 사용하는 양초를 읽는 방법을 일반 용어에 넣어 무엇 아주 좋은 지출을 줄 생각합니다. 슈베르트는 또한 외환 거래의 현실을 분해의 동영상에서 좋은 일을 - 그것이 당신을 해칠 수에 대한 큰 혜택과 사물 모두 밖으로 볼 수 있습니다. 다른 검토 말했듯이 나는 슈베르트는 장황한 때때로 지루함의 지점이 될 수 있음을, 찾았어요, 하지만 빨리 감기가 발명 된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동영상은 정말 훌륭한 가치입니다. 그러나, 소위 백금 트레이딩 그룹은 내가 떠나 놓칠 수없는 무언가이다. 참가자로서, 나는 당신이 당신의 비디오 과정에서 무언가를 가르 칠 방법을 이해하는 (즉, 작업을 수행) 및 라이브 무역 세션에서이 같은 쓸모없는 해고 할 수 없습니다. 솔직히, 내가 더 잘했던 나는 비디오에서 배운 것을 다음과 같습니다. 실제로 스콧 슈베르트는 PTG에서 제안 무엇을 다음과 더 많은 거래를 잃었다. 당신이 (동영상에서) 이전에 배운 몇 가지 방법이 효과적이지 또는 정말 유용하지 않은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제 생각에는, 다음, 왜 여전히 특히, 유일하게 선전 하나, 과정의 일부입니다 혹시 필요 것이다 (그 방법은 BTW 여전히 아주 좋은 IS) 전혀 이해되지 않는다. 많은이 내 의견에 PTG에서 그룹-생각하고 그가 인해 구루를 따라 정신들에게하시는 말씀을 사람들이에 스콧 슈베르트에 도전하고자하지 않습니다. 스콧 슈베르트 그는 숙련 된 아니라고 멋진 충분한 사람 t를 외설 또는 말을하지,​​하지만 난 정말 세션에 대한 지배적 인 가치를하지 않았다. 이 차트 분석에는 구조는 플래티넘 세션 동안없고 슈베르트는 시간이 꽤 자신의 스타일에 익숙해 지출해야거야, 너무 많이하고 너무 빨리 통화로, 차트로 차트에서 주위 통화를 반송. 많은이는 C의 끝처럼 보이는하지만 확장 된 보정 할 수있다. duhhh, ​​음. 또는 결과 - 정말 또 다른 것은 슈베르트 결코 실제로 라이브 계좌에서 차트를 보여주고, 나 자신이 실제로 수있는 실시간 거래를 보여 않는다는 것입니다. 결코 특정 아무것도하지만 - 그는 가끔 자신이 거래를했다 없다는 것을 언급 않습니다. 즉, 나에게 의심이다. 나는 그가 t 투자 조언을주는 비난 할 아무튼 책임의 관점에서 이해할 수있다, 그러나 그것은을 위해 무엇 부인 - 그리고 나는 그들의 세션에서 실제 라이브 거래를 보여 않는 다른 코치와 트레이너 알고. 가르쳐 - 할 수있는 사람들, t 수있는 사람들의 일부가 될 수 없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PTG 나쁜 말을하지,​​하지만 난 세션에서 대부분 좌절과 지루함을 느꼈다. 무엇이든을 확인 - 또한, 소위 그룹 신호 경고는 경고가 내가 참여하는, 그래서 한 번에 여러 달에 발송했다하지 않았다. 롤 - 그래서 확실하지 어쨌든 그들에 의존 할 거라고. 단지 그에게 알려진 이유 - 나는 또한 슈베르트은 실제 전략을 누설 그가 개인적 않는다는 것을 거래되지 않은 것을 몰래 의심을 얻었다. 그를 위해 - 그리고 그 이유는 포지티브 또는 네거티브가 될 수 있습니다. 그냥 내 자신의 직감은 그것에 대해 느낌. 그는 결코 보여주지 또는 자신의 무역 결과 중 하나를 설명하지만 이후 누가 알 겠어. 다른 사람이 그룹이 잘하실 수 있습니다. 당신까지. 그래서, 전체, 나는 동영상에 액세스하기위한 프로그램을 얻을 말할 거라고. 어떤 경우에는, 외환 거래로 돈을 버는에는 마법의 탄환이 없습니다. 당신에게 한 약속 사람, 당신은 걸을 실행해야합니다 - 에서. 그것은 시간과 눈의 개발 및 기술적 분석의 다양한 측면을 이해합니다. 그러나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잉 양 과정의 동영상은 확실히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난 그냥 매우 좋은 결과 스콧의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건 내 결론이다. 나는 하나의 방법이나 성격이나 동기에 대한 다른 opining의 사업에 아닙니다. 난 그냥 내가 그에게서 배운 것은 나에게 맨 위에 저를 넣어이 추가 후원을 준 것을 알고있다. 내가 이런 말을합니다, 나는 호주에서 오하이오 주와 테리의 베니토 레예스의 리뷰 그럴듯한 것을 느낀다. 이들의 리뷰는 실제로 스콧 가르치는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는지 여부의 관점에서 아무것도 표시되지 않습니다. 이 불쌍한 리뷰 모두 추측 가능한 무엇인지 자신의 관점에 기초 할 것 같다. 나의 제안은 당신이 실제로 방법을 사용한 후 스스로 결정한다는 것입니다. 나는 또한이 과정을 살 여유가 전에 단지 스콧이 유튜브에 게시 한 무료 동영상의 정보를 사용하여 가치라고 말할 것이다. 나는 스콧은 그의 물론 오프 돈을 버는 여부에 아무런 이해 관계가 없으며, 그 방법은 하나 또는 다른 작업을 수행하면 정말 t 치료를 돈. 내가 아는 건 내 거래 나는 그가 과정에서의 가르침에서 배운 것을 구현 한 지 하루 이익에가는에 가난한에서 돌아 서서 것입니다. 내가 말할 모두는 당신이 실제로 물론이고 그들의 실제 결과를 확인 할 수있는 구현 한 사람들의 모든 과정에 검토 만 생각한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물론 정보 / / 수행 할 수 있습니다해야 할 무슨 생각에 분명히 제품을 사용한 적이 있지만 기반으로 추측 한 사람의 인신 공격 의견은 쓸모. 나는 그것을 별 5 개를주고 나는 순수한 쓰레기 멀리 너무 전문가 있도록하는 것 이외의 진짜 혜택과 함께 사용할 복잡 밝혀졌다 몇 가지 매우 선전 전문가로부터 여러 가지 방법을 사용하는 스마트 보인다 및 제품을 판매하고있다. 나는 외환 풀 타임을 거래. 내가 인기가없는 것을 WORKS 무엇을 사용합니다. 그리고 작품은 심지어 또는 유일한 휴식 작은 이익을 보여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t 사용하는 방법과 수입 거래를 대체 할 수 있다면 당신은 그냥 취미로 또는 때문에 거래 외환처럼 당신이 외환 거래를 사람들에게 이야기하는 것은 멋진이나 인상적이라고 생각하지 않는 한, 당신은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고있다. 내가보기 엔 당신이 그것을 시도하고 실제로 스콧의 가르침 않는 것이 좋습니다 - 당신이 진짜 돈을 벌합니다. 책임의 한계와 위험 경고. 읽어주세요. 위험 경고. 마진 외환 거래를하는 것은 위험의 높은 수준을 실시,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활용의 높은 학위는 당신에 대하여뿐만 아니라 당신을 위해 작동 할 수 있습니다. 외환에 투자 할 결정하기 전에 당신은 신중하게 투자 목적, 경험의 정도, 위험 식욕을 고려해야합니다. 가능성은 당신의 초기 투자의 일부 또는 전부의 손실을 유지할 수 있으며, 따라서 당신이 잃을 여유가 없다 돈을 투자하지 않도록 존재한다. 당신은 외환 거래와 관련된 모든 위험을 인식하고 모든 의심이 있다면 독립적 인 재정 고문의 조언을 구해야합니다. 모든 정보는이 웹 사이트에 게시 된 면책 조항은 우리의 의견 및 우리의 방문자의 의견입니다, 진실을 반영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좋은 판단을 사용하고 믿음이 웹 사이트에 게시 된 정보를 수락하기 전에, 자격을 갖춘 컨설턴트로부터 조언을 구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또한, 제거 편집, 이동하거나 어떤 이유로 든 게시물을 닫을 수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광고 링크를 경고 광고는 사이트 전반에 걸쳐 표시됩니다. 사이트의 일부 페이지는 제품에 대한 제휴 링크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광고 및 / 또는 링크는이 웹 사이트 또는 제휴 당사자의 의견, 보증, 또는 동의를 반영하지 않습니다. FPA의 리뷰는 광고에 의해 영향되지 않습니다. 일부 광고는 위험과 투기 적 거래에 관련된 다른 중요한 고려 사항을 공개하지 못할 수 잠재적으로 오해 및 / 또는 불평형 주장과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스패머가 당신은 FPA의 포럼이나 리뷰를 스팸 경우 경고, 우리는 우리가 당신의 재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어떤 방식 으로든 귀하의 게시물을 편집 할 수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우리를 스팸, 당신은 우리가 만드는 수정 사항에 동의하고 FPA 또는 우리가하거나 스팸와 함께 할 아무것도에 대한 동료에 대한 법적 또는 기타 조치를 취할 수 없습니다. ForexPeaceArmy이 사이트에 언급 된 기업들과 광고 및 제휴 관계를 가지고 있으며, 독자가 링크를 따라 등록 할 경우 보상 될 수있다 소개 이용 약관 개인​​ 정보 보호 문의 광고. 우리는 관계없이 이러한 관계의 리뷰와 게시물의 공정 처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작권 ForexPeaceArmy. 판권 소유. 외환 평화 육군, ForexPeaceArmy, FPA, 그리고 FPA 방패 로고 외환 평화 육군의 모든 상표입니다. 모든 권리는 미국 및 국제 법률에 따라 보호를받습니다. 외환 평화 육군은 모두 무료로 유지하기 위해 배너 광고에 의존한다. 당신도 할 수 있습니다 - 우리의 위치를​​ 탐색하는 동안 AdBlocker을 사용하지 않도록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더 이상 플래티넘 상인을 권장하지 플래티넘 상인 검토 2,015 :-) 우리 상인 커뮤니티에서 당신을 감사합니다. 승인 된 브로커의 현재 목록은 백금 상인은 년 이상 동안 주변되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우리는 단지 재 상표 플랫폼의 검토 및 테스트 프로세스를 완료하고 전체 결과는 불리했다. 따라서 우리는 사기 중개인의 우리의 목록에 백금 상인을 추가했습니다. 우리의 플래티넘 상인 검토 고객 서비스의 개요. 고객 서비스 라이브 채팅, 이메일과 전화를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원 우리의 경험은 긍정적이었다. 입금 / 출금. 예금은 대부분의 비자와 마스터 신용 / 직불 카드 및 계좌 이체를 통해 할 수있다. 대부분의 인출은 48 시간 이내에 처리됩니다. 신용 / 직불 인출 최대 입금액까지입니다. 이익은 은행 송금으로 전송됩니다. 무역 / 실행. 무역 및 실행은 만족 스러웠다. 풍모. PlatinumTrader는 30초 옵션, 하나 터치와 쌍 옵션 등 거래 기능의 최고의 구색 중 하나가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이월 초기 판매, 최대 두배로 무역 기능에 있습니다. 무역 교육 및 시장 자료 : 백금 상인은 전자 도서 및 교육 안내 등 다양한 교육 자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일일 시장 분석을 제공한다. 백금 상인에 대한 또 다른 중요한 요소는 첫 번째 CySEC의 바이너리 옵션 라이센스를받은 SpotOption 거래 플랫폼을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키프로스 금융 규제 준수 고도의 보안 웹 사이트를 보장한다. 백금 상인 홈 페이지는 지난 플래티넘 상인에 사기 상인에서 사기 불만의 점유율을받은 백금 상인입니다. 자신의 작업의 최근 업그레이드를 통해 우리는 불만의 일반적인 감소를 발견했습니다. 우리의 전반적인 서비스, 지원, 실행의 테스트 및 인출은 기대를 전달했습니다. 우리는 백금 상인은 합법적 인 동작인지 확인하기 편안합니다. 백금 상인 플랫폼 플래티넘 플랫폼은 주문을 여러 화면 전망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확대 고급 차트 하나 주문 상자를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차트 크기와 옵션 4, 10, 16 다른 순서 상자를 볼 수있는 화면이 있습니다. 이 다양한 상인의 유형과 한 번에 따라 주문의 양에 따라 큰 기능을 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